더보이즈 영훈, 오늘(13일)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팀 컴백 무대까지
강다윤 기자 2023. 8. 13. 09:3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3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영훈이 이날 방송되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영훈이 스페셜 MC로 서는 동시에 더보이즈가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꾸미는 만큼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더한다. 더보이즈는 이날 컴백 신곡 '립글로즈(LIP GLOSS)'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영훈은 지난해 8월에도 2주간 '인기가요'의 깜짝 스페셜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돌아온 영훈이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스페셜 MC로 나서는 영훈은 그룹 활동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등 화제작에 잇따라 출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연기자로서 놀라운 잠재력을 입증했다.
이렇듯 가수와 연기자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영훈은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해 만능 '올라운더'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더보이즈 영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SBS '인기가요'는 13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