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명’ 이승윤, 록 스피릿 발산!…YB ‘사랑 Two’ 열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불후의 명곡'에서 대체 불가한 록 스피릿을 발산했다.
이승윤은 지난 12일 오후 '록 페스티벌 in 울산' 특집으로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승윤은 최근 '제15회 서울재즈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23'을 비롯해 각종 페스티벌 및 '불후의 명곡-록 페스티벌 in 울산'에서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불후의 명곡’에서 대체 불가한 록 스피릿을 발산했다.
이승윤은 지난 12일 오후 ‘록 페스티벌 in 울산’ 특집으로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이승윤은 YB의 ‘사랑 Two’를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김창완과 많은 아티스트의 응원을 받으며 무대에 오른 이승윤은 노래 시작과 동시에 ‘사랑 Two’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승윤은 올해 1월 발매한 정규 2집 ‘꿈의 거처’ 수록곡 ‘비싼 숙취’와 ‘야생마’까지 선보였다. 파워풀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선사한 이승윤. 특히 무대에서 내려와 관객들과 소통하는 색다른 무대매너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한편, 이승윤은 최근 ‘제15회 서울재즈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23’을 비롯해 각종 페스티벌 및 ‘불후의 명곡-록 페스티벌 in 울산’에서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앞으로 ‘2023 렛츠락 페스티벌’, ‘2023 조이올팍페스티벌’,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또한 참가하는 가운데, 어떤 무대를 진행할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깜짝’ 한뼘 비키니 자랑.. 수영장서 아찔한 뒤태
-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 男엉덩이 만지는 한지민,성추행 우려 제기에 ‘힙하게’ PD “맥락 보길”
- 미자♥김태현, 이사한 ‘난장판 새집’ 공개..“사람 냄새난다”(‘미자네주막’)
- ‘소옆경2’ 손호준 사망…충격적인 전개 시청률 ‘6.5%’
- 소유, 손바닥보다 작은 비키니에 ‘깜짝’..“우리 언니 지켜”(‘소유기’)
- 이혜성, 3년 만에 SM C&C 떠난다,“전속계약 만료 예정” [공식]
- 박수홍 변호사 “박수홍母 출석 예상 못해…자식으로서 마음 아파”
- 성시경 “김종국, 내 소개팅 방해.. 컷하고 다녀” 폭로 (문제아들)
- 송가인, 알고 보니 요리 금수저.. 고향 진도에는 ‘송가인 생가’까지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