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5000평설' 남양주 3층집 공개 "독립한 회사 최근 흑자" ('전참시')[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조현아가 5000평설까지 불렀던 남양주 자택을 공개했다.
조현아의 집은 '5000평설'까지 생길 정도로 넓은 주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3층집에서 2층은 가족이 쓰고 3층은 조현아의 공간이었다.
조현아의 10년 된 매니저는 "조현아가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고 극강의 E인데 집순이다. 집순이인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저도 그런 모습을 들여다보고 싶다"고 제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참시' 조현아가 5000평설까지 불렀던 남양주 자택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가수 조현아의 일상이 공개됐다.
조현아의 집은 '5000평설'까지 생길 정도로 넓은 주택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넓은 침대에서 눈을 뜬 조현아. 3층집에서 2층은 가족이 쓰고 3층은 조현아의 공간이었다. 조현아의 침실에는 소파도 있었고 거실 한 쪽에는 조현아의 작업실이자 '조현아의 목요일밤' 촬영 스튜디오가 갖춰져있었다.
조현아의 10년 된 매니저는 "조현아가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고 극강의 E인데 집순이다. 집순이인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저도 그런 모습을 들여다보고 싶다"고 제보했다.
눈 뜨자마자 절친 효민과 텐션 높은 영상통화를 한 후 조현아는 꼼꼼히 세수를 했다. 양세형은 "피부를 엄청 소중하게 여기신다"고 했고 조현아는 "저는 피부과를 안 다닌다"고 밝혔다. 조현아의 피부 관리는 끝나지 않았다. 조현아는 "선크림을 엄청 많이 바른다"며 얼굴에 선크림을 도배했다.
씻고 나온 조현아는 또 다른 잠옷으로 갈아입었다. 이어 제로 음료들만 가득한 냉장고에서 마실 것들을 챙긴 조현아는 책을 꺼내들었다. 조현아는 "씹는걸 안 좋아한다. 콘서트도 공복으로 한다. 공복일 때 컨디션이 가장 좋다"며 "운동하면서 닭가슴살이 너무 싫어진 거다. 그런 걸 안 먹다 보니까 제로 음료를 계속 먹는다.하루에 10병 정도 마신다"고 고백했다.
책을 읽다가도 계속 왔다갔다하며 분주하게 움직인 조현아. 조현아는 본캐로 변신해 피아노를 치기도 했다. 조현아는 이별 극복을 위해 곡을 쓴다며 "모든 경험이 재산이다. 이별, 사랑, 아픔 상처. 재산 엄청 많다"고 밝혔다.
조현아의 집순이 하루는 끝나지 않았다. 우산에 우비까지 갖춰 입은 조현아는 밖으로 나와 뒷마당으로 갔다. 조현아의 뒷마당은 골프 연습까지 할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춰졌다. 조현아는 우산을 쓴 채 런지, 멀리 뛰기 등을 하며 홈트로 열정을 불태웠다.
이어 매니저가 조현아의 집으로 왔다. 조현아와 매니저가 단둘만의 야유회를 하기로 한 것. 매니저는 "작년 말에 회사를 같이 나와서 새 기획사를 설립했다. 저희가 공동대표"라고 조현아와의 끈끈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매니저는 나이가 들면서 머리가 빠지고 있다는 얘기를 했고 조현아는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도 눈물을 펑펑 쏟은 조현아는 "저에 대한 모든 것을 다 아시는 분인데 10년 넘게 같이 일하고 나를 믿고, 회사를 같이 하고, 솔직히 진짜 힘들었는데 어제 흑자가 좀 났다"고 매니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추신수♥하원미 살던 美 '1200평 대저택' 산불에 전소…"추억이 사라졌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강남에 건물있어요"…장근석, 결정사 등록 "내세울건 재력 뿐"('나는장근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