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 이강인'이 뜬다…리그1 개막전에 당당히 선발 출전

안영준 기자 2023. 8. 13. 03: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의 미드필더 이강인(22)이 새 시즌 개막전에 당당히 선발 출전한다.

PSG는 13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로리앙과의 2023-24 리그1 개막전을 갖는다.

리그1은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는데, '뉴페이스' 이강인은 첫 경기부터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는 벤치서 출발…케인도 명단
PSG의 이강인 ⓒ AFP=뉴스1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프랑스 리그1 파리생제르맹(PSG)의 미드필더 이강인(22)이 새 시즌 개막전에 당당히 선발 출전한다.

PSG는 13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로리앙과의 2023-24 리그1 개막전을 갖는다.

리그1은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는데, '뉴페이스' 이강인은 첫 경기부터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PSG는 잔루이지 돈나룸마 골키퍼를 시작으로 뤼카 에르난데스, 밀란 슈크리니아르, 다닐루, 야수라프 하키미, 비티냐, 마누엘 우가르테, 와렌 자이르-에머리, 이강인, 곤살로 하무스, 마르코 아센시오가 개막전을 이끈다.

최근 이적설이 나도는 팀 간판 킬리안 음바페와 네이마르는 모두 명단서 제외됐다.

바이에른 뮌헨(독일)의 수비수 김민재(27)는 시즌 첫 공식전을 벤치에서 출발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13일 오전 3시45분 독일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RB라이프치히를 상대로 2023-24독일 DFL(독일축구리그) 슈퍼컵을 치른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팀에 합류한 김민재는 선발이 아닌 교체 명단에서 출전 기회를 엿본다. 다요 우파메카노와 마티아스 데 리흐트 등 다른 수비수들이 선발로 나선다.

지난 12일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에서 이적한 해리 케인(30)도 곧바로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바이에른 뮌헨의 김민재ⓒ AFP=뉴스1

tr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