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친 나인우·유선호, 문세윤에게 “형 들어줄게요”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1박 2일'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가 뜻하지 않은 난관에 부딪힌다.
13일 '1박 2일 시즌4'의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에서는 해남팀이 드디어 땅끝마을에 도착한다.
해남팀이 마지막 미션을 앞두고 어떤 장소로 가게 된 것인지, 13일 저녁 6시 15분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1박 2일 시즌4’의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에서는 해남팀이 드디어 땅끝마을에 도착한다.
땅끝마을로 향하던 길목에서 문세윤, 나인우, 유선호는 이런 여행은 처음이라며 2 일차 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설렘을 드러내고, 서로를 향한 칭찬과 장난이 가득한 훈훈한 여행 현장은 휴가 분위기를 마지막까지 물씬 끌어올린다.
문세윤은 촬영 시작 38시간 만에 도착한 장소에 “진짜 끝까지 가는구나?”라며 너스레 떨고, 막내 나인우와 유선호는 여름에도 시원한 해풍이 불자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바람을 즐겨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드디어 다음 미션을 위한 갈림길에 서게 된 해남팀. 에너지 넘친 나인우와 유선호가 곧 있을 인간 탑 쌓기 도전을 두고 문세윤에게 “형 들어줄게요”라며 호언장담한다.
하지만 뜻하지 않은 상황을 마주한 세 남자는 영문도 모른 채 어디론가 향한다. 앞으로 있을 난관은 꿈에도 생각지 못한 이들은 그저 해맑은 모습이라는데.
해남팀이 마지막 미션을 앞두고 어떤 장소로 가게 된 것인지, 13일 저녁 6시 15분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한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슬렌더 그 자체 [DA★]
- ‘설운도 딸’ 이승아, 건강미 넘치는 모노키니 [DA★]
- ‘음주’ 김새론·길 복귀, 잠재적 살인마를 돕는자들 [DA:스퀘어]
- 욕 잘하는 유혜리 “차량 수배령 내려져” 기막힌 상황 (같이 삽시다)
- 비자금만 6조5천억원? 北 검은돈 전담 기관의 비밀 (이만갑)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