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민우혁, '닥터 차정숙' 인기로 일본 팬미팅까지···전현무 "사진 찍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민우혁이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
12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인기 절정의 배우 민우혁이 등장했다.
민우혁은 "전참시 한 번 나온 이후 굉장히 많은 예능 섭외가 왔다. 촬영차 괌에 갔다 왔고, 다시 전참시에 왔다"라며 '전참시'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민우혁이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
12일 방영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인기 절정의 배우 민우혁이 등장했다.
민우혁은 “전참시 한 번 나온 이후 굉장히 많은 예능 섭외가 왔다. 촬영차 괌에 갔다 왔고, 다시 전참시에 왔다”라며 '전참시'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 외에도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로이킴 역할로 내 여자에게는 따뜻한 차갑고 일 잘하는 연하남 이미지로 이름을 알린 민우혁은 현재 러브콜이 쇄도한다고.
민우혁은 “전참시 한 번 나온 이후 굉장히 많은 예능 섭외가 왔다. 촬영차 괌에 갔다 왔고, 다시 전참시에 왔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말했다. 이어 민우혁은 “그리고 동남아랑 일본에서 러브콜이 많이 온다. 그래서 일본에서 팬미팅을 하게 된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전현무는 “조만간 사진을 찍자고 할 거다. 오늘 사진을 찍을 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