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연하♥’ 미나 “결혼기념일인데 외간 남자랑” 거침없는 발언(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나가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과의 결혼기념일에 윤택, 현진영과 캠핑을 갔다.
8월 12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현진영, 윤택, 미나의 친분이 공개 됐다.
52세 미나가 윤택, 현진영의 캠핑 메이트로 등장하자, 박준형은 "여러분 놀라실 수도 있는데 미나 씨가 저보다 한 살 누나다"라고 말했다.
윤택은 "캠핑을 오면 먼저 자리를 만들어 주고 레이디를 편하게 쉴 수 있게 해주는 거다"라고 미나를 위해 의자를 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나가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과의 결혼기념일에 윤택, 현진영과 캠핑을 갔다.
8월 12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현진영, 윤택, 미나의 친분이 공개 됐다.
52세 미나가 윤택, 현진영의 캠핑 메이트로 등장하자, 박준형은 “여러분 놀라실 수도 있는데 미나 씨가 저보다 한 살 누나다”라고 말했다.
캠핑장에 도착한 미나는 선풍기와 양산을 들고 차에서 내렸다. 미나가 “노화 방지”라고 말하자, 박준형은 “세월을 비껴가는 데는 이유가 있다”라고 감탄했다.
윤택은 “캠핑을 오면 먼저 자리를 만들어 주고 레이디를 편하게 쉴 수 있게 해주는 거다”라고 미나를 위해 의자를 펴줬다. 미나는 “윤택 아내 부럽다. 우리 남편은 이런 것 하나도 모르는데”라고 칭찬했다.
윤택은 차 위에 설치된 루프톱 텐트를 펼치고 어닝과 선풍기 설치까지 혼자서 척척 했다. 미나는 “호텔 같아. 오늘 결혼기념일인 거 알고 이렇게 해준 거야?”라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미나는 “남편은 출장 갔다. 외롭게 혼자 우울했는데 갑자기 연락받고 너무 좋았다. 외간 남자들이랑”이라고 말했다.
윤택이 음료를 건네자 미나는 “요즘 엠제트 세대는 음료수 섞어 먹는대. 내가 엠제트 세대랑 살아서 잘 안다”라고 설명했다. 현진영이 MZ세대를 엠제트로 발음한 것을 지적하자, 미나는 “엠지. 미안해 나 X세대라 그래. 우리 때는 제트라고 그랬다”라고 변명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거장 앙드레김, 대장암 투병 숨겼지만 합병증 사망…오늘(12일) 13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코드쿤스트, 발기부전 올뻔 “1㎏ 아령 수련”에 꽈추형 경고(마녀사냥)[어제TV]
- 한혜진, 송가인 감탄한 정원있는 단독주택 공개(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영원한 테크노 여제’ 故 유채영 소환 “테크노 멋지게 살리던 가수”(쇼킹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