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X전소미, 서로 ‘머리 키스’ 주고 받아..얼마나 친하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현아와 전소미가 달달한 선후배 케미를 선보였다.
12일 조현아는 전소미를 언급, "fast foward"라며 전소미의 신곡 '패스트 포워드'를 홍보했다.
특히 조현아와 전소미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때 전소미는 조현아 머리에 기습 뽀뽀를 했고, 조현아 역시 전소미 볼에 뽀뽀하며 돌려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조현아와 전소미가 달달한 선후배 케미를 선보였다.
12일 조현아는 전소미를 언급, “fast foward”라며 전소미의 신곡 ‘패스트 포워드’를 홍보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앞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촬영을 마치고 찍은 듯 셀카를 공개했다.
특히 조현아와 전소미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때 전소미는 조현아 머리에 기습 뽀뽀를 했고, 조현아 역시 전소미 볼에 뽀뽀하며 돌려줬다. 서로서로 머리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 당황하지 않는 조현아와 반대로 기습 뽀뽀에 당황한 전소미의 모습이 대조돼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네티즌은 “갑작스런 뽀뽀에도 타격없는 연상과 막상 당하니 당황하는 연하.. 너무 좋다..”, “돌려준 뽀뽀에 대한 소미 반응 때매 오십번째 돌려보는중 ㅋㅋㅋㅋㅋ”, “아니 소미 왜 부끄러워하는거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7일 EP앨범 ‘GAME PLAN’ 으로 컴백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조현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