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멤버들 걱정에도 체조경기장 콘서트 강력 주장”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예능 '아는 형님' 그룹 인피니트가 단독 콘서트 일화를 공개한다.
12일 '아는 형님'에는 13년 팀워크를 자랑하는 인피니트가 출연한다.
이날 인피니트는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앞두고 콘서트 장소를 정하는 과정에서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찬성파와 반대파가 나뉘었다며 숨겨진 일화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아는 형님’에는 13년 팀워크를 자랑하는 인피니트가 출연한다. 이들은 신곡 ‘New Emotions’와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며 원조 칼군무돌다운 건재함을 뽐낼 뿐만 아니라 능청스러운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인피니트는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을 앞두고 콘서트 장소를 정하는 과정에서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찬성파와 반대파가 나뉘었다며 숨겨진 일화를 공개한다.
이에 엘은 “멤버들의 걱정에도 굴하지 않고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을 강력 주장했다”고 밝히며, 콘서트 초고속 전석 매진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낸다.
형님들이 안무 연습이 힘들지 않은지 걱정하자, 남우현은 “데뷔 초엔 연습실에 의자가 없었는데, 새로 생긴 연습실엔 의자가 있다”며 바뀐 연습실 풍경을 전한다. 또 인피니트는 한 곡을 연습하고 나면 5분을 쉰다며 예전 같지 않은 체력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는 형님'은 12일(토)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한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슬렌더 그 자체 [DA★]
- ‘설운도 딸’ 이승아, 건강미 넘치는 모노키니 [DA★]
- ‘음주’ 김새론·길 복귀, 잠재적 살인마를 돕는자들 [DA:스퀘어]
- 욕 잘하는 유혜리 “차량 수배령 내려져” 기막힌 상황 (같이 삽시다)
- 비자금만 6조5천억원? 北 검은돈 전담 기관의 비밀 (이만갑)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