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셰익스‥” 발언에 유재석 19금 경고 “그것만 반복하면 이상해져”(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주의 짧은 지식으로 생길 뻔한 19금 오해를 유재석이 경고하고 차단했다.
다만 이미주는 작가를 묻자 말문이 막혔다.
이미주는 "셰익스 셰익스"만 반복할 뿐 어떤 이름도 내놓지 못 했고, 유재석은 "그 두 자만 반복하면 이상해진다"며 19금 오해를 미연에 방지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미주가 말하려던 이름은 셰익스피어였지만 유재석은 "생텍쥐페리"라고 정정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미주의 짧은 지식으로 생길 뻔한 19금 오해를 유재석이 경고하고 차단했다.
8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6회에서는 선생 유봉두(유재석)와 제자들의 강원도 정선으로 체험학습을 떠났다.
이날 체험학습 중에는 노래자랑이 열렸다. 스스로를 "옥천 송혜교, 김태리"라고 소개한 이미주는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을 묻자 '어린왕자'를 언급했다.
다만 이미주는 작가를 묻자 말문이 막혔다. 이미주는 "셰익스 셰익스…"만 반복할 뿐 어떤 이름도 내놓지 못 했고, 유재석은 "그 두 자만 반복하면 이상해진다"며 19금 오해를 미연에 방지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미주가 말하려던 이름은 셰익스피어였지만 유재석은 "생텍쥐페리"라고 정정해줬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박나래, 겉옷 벗어던졌다‥비키니 입고 뱃살튜브 공개(나혼산)
- 거장 앙드레김, 대장암 투병 숨겼지만 합병증 사망…오늘(12일) 13주기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코드쿤스트, 발기부전 올뻔 “1㎏ 아령 수련”에 꽈추형 경고(마녀사냥)[어제TV]
- 한혜진, 송가인 감탄한 정원있는 단독주택 공개(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영원한 테크노 여제’ 故 유채영 소환 “테크노 멋지게 살리던 가수”(쇼킹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