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드디어 주우재와 SNS '맞팔'…"녹화 전 눈치 보였구나" [놀면 뭐하니]

양유진 기자 2023. 8. 12. 1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놀면 뭐하니?' 박진주가 주우재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팔로우'했다.

1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선생 유봉두 유재석과 학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가 강원 정선으로 여름 체험 학습을 떠났다.

학생들과 첫 교외 학습에 나선 유봉두는 꽉 끼는 반소매 옷으로 터질 듯한 '풍선 근육'을 드러낸 이이경에게 "너 자꾸 부담스럽게 입을래?"라며 다그쳤고 주우재는 "여기서 가슴 제일 커요"라고 놀렸다. 

이미주가 "아니야!"라고 소리치며 "나 안 보여?"라고 하자 하하는 "미주는 보정해서 크다", 박진주는 "건물이 휘었다던데"라고 놀려 웃음을 더했다.

차에 몸을 싣고 이동하던 중 주우재는 "오늘 아침에 급하게 진주가 팔로우했다"며 운을 뗐다. "새벽 6시였나? 알림이 뜨더라. 그래서 생각했다. 녹화 오기 전 급하게 눈치 보였구나"라는 주우재의 말에 박진주는 "어떻게 알았냐"며 당황한 듯 양손으로 얼굴을 움켜 쥐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