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 “이이경, 농활 반응 좋자 더 때려도 되겠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이이경과 통화한 내용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선생 유봉두로 변신, 하하와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 등 멤버들과 함께 체험학습을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떠났다.
주우재는 그런 이이경에게 "여기서 가슴이 제일 크다"고 했고, 이미주는 발끈하며 "아니다. 나 안 보이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선생 유봉두로 변신, 하하와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 등 멤버들과 함께 체험학습을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떠났다.
이날 유재석은 몸매가 드러나는 티셔츠를 입은 이이경에게 “그렇게 자꾸 부담스럽게 입을 거냐”고 물었다. 주우재는 그런 이이경에게 “여기서 가슴이 제일 크다”고 했고, 이미주는 발끈하며 “아니다. 나 안 보이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과 멤버들은 차를 타고 소금강으로 향했다. 이동하는 차 안, 이이경은 “우재가 전화가 왔다. 저보고 돌아이라고 하고 끊더라”고 말문을 열어 두 사람의 통화 내용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주우재는 “우리 지난번 농촌(여름 농활) 놀러갔을 때 저한테 힘으로 해서 웃겼잖나. 그게 반응이 좋다고 조금 더 때려도 되겠냐고 물어보더라. 그래서 전 언제든지 괜찮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트시그널4’ 신민규 “유이수랑 시간 못 보내면 후회할 것 같다”
- 이병헌·박서준·박보영 ‘콘크리트 유토피아’ 100만 관객 돌파
-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곡 ‘팝!’ MV 2억 뷰 돌파
- 아이브 데뷔곡 ‘일레븐’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향년 61세
- ‘암 완치’ 윤도현, ‘불후의 명곡’서 ‘흰수염고래’ 부른다
- 한소희·차은우, 천상계 비주얼 커플 [화보]
- 잼버리 콘서트, 최고 시청률 20.7%…누적 조회수 91만 돌파
- 에스파 윈터 이어 SM 임직원까지…살해 협박 20대男 구속
- 설경구, 오늘(12일) 부친상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