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서울 팬미팅 전석 매진…생일 앞두고 기대감 최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의 서울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12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에 따르면 오는 9월 10일 서울에서 열리는 이종석의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서울 팬미팅은 이종석의 생일을 앞두고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종석의 '2023 팬미팅 투어 [Dear. My With] in SEOUL'은 오는 9월 10일 KBS 아레나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에 따르면 오는 9월 10일 서울에서 열리는 이종석의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종석은 With(이종석 팬클럽)에게 보내는 따뜻한 편지를 콘셉트로 한 ‘2023 팬미팅 투어 [Dear. My With]’를 개최하고 총 11개 도시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 현재 홍콩, 타이페이, 자카르타, 두바이 공연을 열띤 호응 속에 무사히 마쳤다.
이종석은 한층 더 알차고 풍성한 코너와 무대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울 팬미팅은 이종석의 생일을 앞두고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종석의 ‘2023 팬미팅 투어 [Dear. My With] in SEOUL’은 오는 9월 10일 KBS 아레나에서 열린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트시그널4’ 신민규 “유이수랑 시간 못 보내면 후회할 것 같다”
- 이병헌·박서준·박보영 ‘콘크리트 유토피아’ 100만 관객 돌파
-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곡 ‘팝!’ MV 2억 뷰 돌파
- 아이브 데뷔곡 ‘일레븐’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향년 61세
- ‘암 완치’ 윤도현, ‘불후의 명곡’서 ‘흰수염고래’ 부른다
- 한소희·차은우, 천상계 비주얼 커플 [화보]
- 잼버리 콘서트, 최고 시청률 20.7%…누적 조회수 91만 돌파
- 에스파 윈터 이어 SM 임직원까지…살해 협박 20대男 구속
- 설경구, 오늘(12일) 부친상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