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박서준·박보영 ‘콘크리트 유토피아’ 10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개봉 4일째인 이날 오후 4시 40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직후부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영화 개봉 직후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량과 스코어 모두 상승 가도를 기록하며 개봉 첫 주 주말 흥행 열기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개봉 4일째인 이날 오후 4시 40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박지후, 김도윤 등이 출연한다.
개봉 직후부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영화 개봉 직후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량과 스코어 모두 상승 가도를 기록하며 개봉 첫 주 주말 흥행 열기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곡 ‘팝!’ MV 2억 뷰 돌파
- 아이브 데뷔곡 ‘일레븐’ 뮤직비디오 2억 뷰 돌파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배우 이경표 별세…향년 61세
- ‘암 완치’ 윤도현, ‘불후의 명곡’서 ‘흰수염고래’ 부른다
- 한소희·차은우, 천상계 비주얼 커플 [화보]
- 잼버리 콘서트, 최고 시청률 20.7%…누적 조회수 91만 돌파
- 에스파 윈터 이어 SM 임직원까지…살해 협박 20대男 구속
- 설경구, 오늘(12일) 부친상 비보
-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英 오피셜 싱글 차트 역주행
- ‘돌싱글즈4’ 대반전 속출 “1:1 데이트 같이 할래?”→“단 한 명 선택한다면 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