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간 연애한 스타 커플, '칫솔 두개' 사진 올려...결혼 암시? [룩@차이나]

안수현 2023. 8. 12.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혜매의 남자친구 샘 야오가 그녀의 51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올린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바텐더 샘 야오는 여자친구이자 대만의 톱가수인 장혜매의 생일을 기념해 칫솔 두 개가 마주 보고 세워진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게시글에 샘 야오는 장혜매에게 사진을 올려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장혜매는 예명 A-Mei로 더 잘 알려진 대만의 가수 겸 음반 프로듀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가수 장혜매의 남자친구 샘 야오가 그녀의 51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올린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바텐더 샘 야오는 여자친구이자 대만의 톱가수인 장혜매의 생일을 기념해 칫솔 두 개가 마주 보고 세워진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두 사람은 12년 동안 데이트를 해왔다. 그러나 철저히 커플 셀카나 같이 있는 사진을 올리지 않아, 이번 게시글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많은 이들은 이번 게시글이 두 사람이 연인 관계를 더욱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는 신호로 받아들였다. 해당 게시글에 샘 야오는 장혜매에게 사진을 올려달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사진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살고 있거나 적어도 서로의 집에 자주 드나드는 것으로 드러났다. 두 사람은 항상 그들의 관계에 대해 조용한 자세를 취해왔기 때문에, 이번 게시글은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다.

이에 둘이 결혼하는 거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샘 야오는 장혜미의 타이둥 신년 콘서트에서 DJ로 무대에 오른 적이 있으며, 이번 투어에도 그녀와 함께 동행하고 있다.

한편, 장혜매는 예명 A-Mei로 더 잘 알려진 대만의 가수 겸 음반 프로듀서다. 1996년 가수로 데뷔해 앨범 '시스터즈'를 발표했다. 그녀의 앨범 'Truth'(2001), 'Amit'(2009), 'Faces of Paranoia'(2014)가 각각 최고의 만다린 여성 가수 부문 골든 수상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샘 야오 소셜미디어, 장혜매 소셜 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