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3개 교육장 교체 등 9월 1일자 정기 인사 발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hin580@naver.com)]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9월 1일자 유·초·중등 교육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11일 전북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인사 규모는 교·원장 승진 22명, 교·원감 승진 25명, 신규발령 31명 등 총 286명이다.
군산교육지원청 교육장에는 군산부설초등학교 김왕규 교장, 김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삼기중학교 강진순 교장, 완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전주솔빛중학교 김난희 교장이 각각 임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인 기자(=전주)(chin580@naver.com)]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9월 1일자 유·초·중등 교육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11일 전북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인사 규모는 교·원장 승진 22명, 교·원감 승진 25명, 신규발령 31명 등 총 286명이다.
이번 인사는 지역교육의 현안 해결을 위한 역량있는 인사를 발탁·중용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위한 10대 핵심과제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추진하면서 교권과 학생인권이 조화를 이뤄 전북교육이 한층 도약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서거석 교육감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됐다.
교장 및 교육전문직원 임명장 수여식은 오는 22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최인 기자(=전주)(chin580@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병대 수사단장 "국방부 법무관리관, 직접 과실있는 사람으로 한정하라 했다"
- "한녀, 2분에 10마리 사냥" '신림역 살인예고' 20대에 검찰 '살인예비' 적용
- 60세 이상 취업자 증가분 비중, 文 정부 때 40%대→尹 정부 100% 웃돌아
- '친윤 핵심' 권영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후보 내야…김태우도 가능"
- 바이든, 의회에 '우크라 210억 달러' 추가 지원 요청…통과 여부 미지수
- 로켓배송 뒤에 더위로 쓰러지는 '사람'이 있다
- 독극물 자살 괴링 "히틀러 믿었을 뿐, 독일인은 죄 없다" 사실일까?
- '채수근 수사' 파행에 野 "올챙이적 생각 못하는 尹대통령, 미래는 박근혜?"
- 국민의힘 '조강특위'서 무슨 일이? 일부 사고당협 보류에 '용산 눈치 보기'?
- "개딸 장악안" 국민의힘 '김은경 혁신안' 비판, 누워서 침 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