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곱게 자란 안은진 이다인 피칠갑 포착, 무슨 일 있었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피투성이가 된 안은진, 이다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12일 방송되는 4회부터 본격적으로 네 주인공의 고난이 시작된다. 그중 유길채와 경은애는 이전까지의 삶이라면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충격적이고 비극적인 상황과 마주하게 된다. 그만큼 두 인물의 감정선이 폭풍처럼 휘몰아친다. 안은진, 이다인 두 배우는 섬세하고도 극적인 연기력으로 유길채와 경은애의 처절한 상황을 담아냈다. 현장에서도 감탄이 쏟아진 만큼, 본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인’ 피투성이가 된 안은진, 이다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
평화롭던 능군리 고을 유생들은 대의와 명분을 외치며 의병으로 나섰다. 하지만 현실은 상상했던 것과 너무도 달랐다. 어마어마한 청군의 공격에 의병들은 무참히 죽어나갔다. 의병들은 임금을 지키기는커녕 임금이 몸을 피한 남한산성에도 닿지 못했다. 이에 병자호란의 병화가 백성들에게 닿는 순간 얼마나 가슴 아픈 상황들이 펼쳐질지 시청자들은 불안함과 안타까움으로 지켜보게 됐다.
8월 12일 ‘연인’ 제작진이 4회 방송을 앞두고 능군리 곱게 자란 애기씨 유길채(안은진)와 경은애(이다인)의 처절한 순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유길채와 경은애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얼굴과 손에 붉은 피를 뒤집어쓴 채 서로를 끌어안고 있다. 경은애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가운데 흔들림 없는 유길채의 눈빛이 인상적이다.
앞서 ‘연인’ 제작진은 흩날리는 눈발 속에서 피난길을 떠난 두 애기씨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때만 해도 두 애기씨는 깨끗하고 따뜻한 옷차림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쩌다가 이렇게 피칠갑을 하게 된 것일까. 두 애기씨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곱게만 자란 두 여인이 전쟁 병화 속에서 어떤 처절한 운명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되는 것인지 애처롭고도 궁금하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12일 방송되는 4회부터 본격적으로 네 주인공의 고난이 시작된다. 그중 유길채와 경은애는 이전까지의 삶이라면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충격적이고 비극적인 상황과 마주하게 된다. 그만큼 두 인물의 감정선이 폭풍처럼 휘몰아친다. 안은진, 이다인 두 배우는 섬세하고도 극적인 연기력으로 유길채와 경은애의 처절한 상황을 담아냈다. 현장에서도 감탄이 쏟아진 만큼, 본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2일 오후 9시 50분 4회 방송. (사진=MBC '연인')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결혼식 불참한 박수홍 母,친형 증인석 앉는다,2년만 법정 재회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