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감독, 험난한 코스에 배신감 “여기 쉽다 그랬잖아”(손둥 동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둥 동굴' 4차 티저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연출 황다원, 전민영)'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탐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4차 티저 영상에는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탐험할 지구에 실존하는 천국의 동굴, 손둥 동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손둥 동굴' 4차 티저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 : 손둥 동굴(연출 황다원, 전민영)’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둥 동굴을 탐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먼저 4차 티저 영상에는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탐험할 지구에 실존하는 천국의 동굴, 손둥 동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좁은 바위틈을 비집고 나오고 사다리를 타고, 로프에 의지해 가파른 곳을 오르는 등 아찔한 장면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안정환이 바지 상태를 걱정할 정도로 고된 여정을 예고한 가운데 ‘한순간도 방심하지 마라’라는 문구가 동굴 안에서 마주할 극한의 상황들을 상상하게 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박항서 감독은 험난한 코스에 “여기 쉽다 그랬잖아”라며 배신감을 내비치다가도 각오를 다지는 듯 “이게 진정한 도전이다”라고 말해 극한 탐험에 도전장을 내민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그런가 하면 포스터에는 헬멧과 헤드랜턴 등 다양한 장비를 착용하고 있는 대원들 뒤로 손둥 동굴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자리하고 있어 탄성을 자아낸다. 손둥 동굴을 탐험하는 박항서 감독, 안정환, 추성훈, 김남일, 김동준이 손으로 동굴을 의미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7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사진=tvN '손둥 동굴' 4차 티저 영상 캡처, 포스터)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결혼식 불참한 박수홍 母,친형 증인석 앉는다,2년만 법정 재회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