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사춘기子 "엄마는 갱년기, 맨날 본인 힘들다고" 폭로에 어질 (Mrs.뉴저지 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아들 룩희와 티격 태격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손태영은 "또 사춘기라고 얘기해야지"라고 했고, 이를 들은 룩희는 "엄마는 갱년기다"라고 받아 쳐 웃음을 안겼다.
룩희는 "엄마는 뭘 말해도 본인 힘들다고 하신다. 뭘 물어봐도 '너가 알아야지'라고 하신다"고 손태영에 대해 폭로해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손태영이 아들 룩희와 티격 태격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12일 손태영의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의 무조건 피부 좋아지는 미국 스킨케어 루틴 (피부과 가지마세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손태영은 미국의 배달 어플로 한국 음식인 떡볶이를 시켰다. 손태영은 "옛날처럼 '한국 음식 먹고 싶어~'이게 아니다. 마트가면 밀키트 떡볶이 다 팔지, 김말이도 다 있다"면서 달라진 환경을 언급했다. 하지만 떡볶이 배달 가격이 다소 비쌌고, 이에 손태영은 "떡복이 치고는 좀 비싼데 양이 괜찮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얼마 뒤, 손태영은 한국과 똑같이 문 앞에 놓인 배달 음식을 들고 들어와 식탁 위에 떡볶이와 튀김을 놓고 맛있게 먹었다. 그런데 떡볶이 배달을 시킨 총 가격은 팁까지 41불로 약 5만원 돈이었다. 이에 현타를 급 느낀 손태영은 "그래서 자주 못 시켜 먹는다"고 털어놨다.
이후 손태영은 수학 학원에 있는 룩희를 차로 데리고 왔다. 집으로 돌아온 룩희는 엄마가 시켜 놓은 떡볶이를 먹었다. 이때 생얼인 엄마의 얼굴을 보고도 아무렇지 않아하던 룩희는 "엄마 화장 좀 이상하다"고 팩폭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손태영은 지지 않고 "네가 여자에 대해서 뭘 아느냐"고 맞받아 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손태영은 "아들 책가방은 항상 트렁크에 있다. 그러다 숙제가 있으면 다시 차로 가서 가방을 찾는다. 나 같으면 학교 와서 그냥 메고 올라가겠다. 그럼 두 번 걸음 안 할텐데"라고 룩희의 평소 행동에 대해 지적했다.
그러면서 손태영은 "또 사춘기라고 얘기해야지"라고 했고, 이를 들은 룩희는 "엄마는 갱년기다"라고 받아 쳐 웃음을 안겼다. 룩희는 "엄마는 뭘 말해도 본인 힘들다고 하신다. 뭘 물어봐도 '너가 알아야지'라고 하신다"고 손태영에 대해 폭로해 폭소를 안겼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출신 배우, 노숙자 시설서 사망 '충격'…사인 '펜타닐 과다복용'이었다
- 추신수♥하원미 살던 美 '1200평 대저택' 산불에 전소…"추억이 사라졌다"
- '700억 건물주' 서장훈, 현금 1200억·건물 15채 '재벌男'과 통했네.."건물 정확히 알아" ('물어보살')[
- '코 수술' 고은아, 부기 빠지니 완전 딴사람? 운동 후 "하...힘들지만 행복했다"
- "강남에 건물있어요"…장근석, 결정사 등록 "내세울건 재력 뿐"('나는장근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