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8~20일 NC전 패밀리 시리즈 진행…가현·입짧은햇님 승리기원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패밀리 시리즈(Family Serie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시리즈'는 '팬은 우리의 가족'이라는 의미로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모든 팬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18일에는 두산베어스 '찐팬'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드림캐쳐의 '가현'이, 20일에는 유튜브 구독자 181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시구자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가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패밀리 시리즈(Family Serie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시리즈’는 ‘팬은 우리의 가족’이라는 의미로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모든 팬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패밀리 시리즈’를 맞아 팬들을 위해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 1루 외야 1-4 게이트 앞에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서는 구단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구장 내 매장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선수단은 새롭게 출시하는 ‘패밀리 유니폼’을 착용한다. 패밀리 유니폼은 두산 베어스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 네이비, 레드를 활용하여 두산 베어스만의 정체성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했다. 기존의 자수 방식이 아닌 승화전사 방식을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철 선수단 경기력 향상에도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판매는 패밀리 시리즈가 열리는 18일 정오부터 시작한다.
‘두산 패밀리’를 자부하는 열혈팬의 승리기원 시구 행사도 마련했다. 18일에는 두산베어스 ‘찐팬’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드림캐쳐의 ‘가현’이, 20일에는 유튜브 구독자 181만 명을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시구자로 나선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K팝 콘서트’ 권은비, 여름밤 달군 썸머퀸 - MK스포츠
- 의리의 아이브, 잼버리 대원들 위해 숨 참고 ‘러브 다이브’ [MK★이슈] - MK스포츠
- 브브걸 민영, 컴백 앞두고 물 오른 비주얼+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미나, 50대 맞아? 반할 수 밖에 없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또 햄스트링 부상이 발목 잡았다…전반 23분 만에 그라운드 떠난 ‘어시스트왕’ 더 브라위너 [EP
- ‘오타니 1안타’ LAA, 휴스턴에 완패…5할 승률 붕괴 - MK스포츠
- 트럼프 전 대통령 ‘오늘은 갤러리’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트럼프와 아들 에릭 트럼프 [MK포토] - MK스포츠
- 트럼프와 대화 나누는 캐머런 스미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