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핀은행, SM자카르타 콘선트 선판매 2천장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은행의 인도네시아 자회사 KB부코핀은행이 주관한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이 매진됐다.
12일 국민은행은 KB부코핀은행이 지난 9일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 'SMTOWN LIVE 2023 KB-DAY'에서 3분 만에 2천장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함께 '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
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부코핀은행도 현지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국민은행의 인도네시아 자회사 KB부코핀은행이 주관한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이 매진됐다.
12일 국민은행은 KB부코핀은행이 지난 9일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 'SMTOWN LIVE 2023 KB-DAY'에서 3분 만에 2천장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선판매는 총 2천석 규모로 KB부코핀은행 신용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다. 티켓 오픈(14시) 직전 5만여명이 동시 접속해 인도네시아 현지 반응을 가늠케했다.
콘서트는 K-POP 팬들을 중심으로 KB부코핀은행의 인지도도 함께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날 오후에는 SMTOWN LIVE 2023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함께 '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 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부코핀은행도 현지 후원사로 참여했다.
한편 "SMTOWN LIVE 2023 SMCU PALACE @JAKARTA with KB Bank'는 는 오는 9월 23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GBK·Gelora Bung Karno Main Stadium)에서 열린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SM과 함께하는 이번 문화이벤트를 통해 국내를 넘어 인도네시아에서도 국민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스킨라빈스, '럭키비키' 제품 판매 중단
- 한빛 '그라나도 에스파다', 대만서 월간 매출 두자릿수 성장세
- 나이언틱 '포켓몬 고', 지스타 20주년 기념해 부스 참여
- 한동훈 "'수사검사 퇴정', 이재명 방탄 판 까는 격…철회돼야"
- 조국혁신당, 오는 20일 '尹 탄핵소추안' 공개
- 결혼식 갑질 '스·드·메', 달라질까
- 한동훈 "민주, 대입논술 시험 날도 '판사 겁박 시위'"
- [속보] 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김정은 APT.' 만든 그 유튜버…'지드래곤' 패러디 또 일냈다 [영상]
- 민주 "尹, 불법선거사무소 의혹 '사전수뢰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