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양정원 임신 고백…사랑이 꽃 핀 8월 [M+이슈]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8. 12.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양정원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8월 행복한 소식을 살펴봤다.

현재 양정원은 방송 활동과 함께 차의과학대학교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이며, 8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올해 5월 결혼했다.

4기에 출연한 영숙·정식(가명)이 결혼 1년 여만에 부모가 된다.

이어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 천사였지만 늦은 임신이 조심스러워서 이제서야 알리게 됐다. 태명은 반짝이는 아침 햇살의 '햇살이'"라고 태명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양정원, 이병헌♥이민정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DB
8월 임신 소식 전한 스타들
양정원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이병헌♥이민정 둘째 소식 전해

방송인 양정원이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8월 행복한 소식을 살펴봤다.

# 결혼 3개월 만에 임신했어요~
양정원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우리에게 와줘서 고맙다 파랑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기 신발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짓는 양정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글을 통해 태명은 ‘파랑’임을 알 수 있다.

1989년생 양정원은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다. 이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 E채널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SBS ‘우리 갑순이’, 웹드라마 ‘들리신나요’ 등에 출연했다.

현재 양정원은 방송 활동과 함께 차의과학대학교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이며, 8세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올해 5월 결혼했다.

# 이병헌♥이민정 두 아이의 부모 된다
4일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이민정이 최근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2013년 결혼한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2015년 아들 준후 군을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8년 만에 둘째를 임신하는 경사를 맞았다.

# ‘나는솔로’ 4기 영숙·정식 부모된다
‘나는 솔로’ 4기에 출연한 영숙·정식(가명)이 결혼 1년 여만에 부모가 된다. 사진=영숙, 정식 SNS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나는 솔로’. 4기에 출연한 영숙·정식(가명)이 결혼 1년 여만에 부모가 된다.

최근 영숙과 정식은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요즘 우리 부부 소식이 좀 뜸했죠?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됐다”며 말했다.

이어 “간절히 기다리던 아기 천사였지만 늦은 임신이 조심스러워서 이제서야 알리게 됐다. 태명은 반짝이는 아침 햇살의 ‘햇살이’”라고 태명 소식을 전했다.

또 “앞으로 예쁘게 커가는 햇살이 성장기 기대해달라. 세상의 모든 임산부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021년 12월 방송한 ‘나는 솔로’에서 최종 커플이 된 후,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영숙은 업사이클링 사업가이며, 정식은 공기업에 다니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