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자궁경부암 백신 1차접종, 남자도 맞아야 한다고”(벌거벗은세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자궁경부암 예방주사를 맞았다고 밝혔다.
최근 방송된 tvN '벌거벗은 세계사'에서는 박구병 사학과 교수가 아르헨티나의 정신적 지도자로 추앙 받은 에비타가 "자궁암에 걸린 이후 증상이 급격히 악화 됐다"고 밝혔다.
최근 남성의 자궁경부암 접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정경호, 서강준, 여진구가 백신 접종 광고 모델을 한 바 있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도 자궁경부암 백신을 접종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자궁경부암 예방주사를 맞았다고 밝혔다.
최근 방송된 tvN '벌거벗은 세계사'에서는 박구병 사학과 교수가 아르헨티나의 정신적 지도자로 추앙 받은 에비타가 "자궁암에 걸린 이후 증상이 급격히 악화 됐다"고 밝혔다.
정선아는 "페론의 첫 번째 부인도 자궁암으로 사망했다. 에비타 역시 남편 페론에게 감염 돼 사망했다는 의혹이 있다"고 설명했다.
규현은 "요즘 주사를 맞으라고 하더라. 1차 접종을 했다"고 말했고 이혜성이 "남자도 맞냐"고 묻자 "남자가 맞아야 한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정선아는 "여자도 맞고, 남자도 맞는다. 요즘은 어린 친구들도 맞는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최근 남성의 자궁경부암 접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정경호, 서강준, 여진구가 백신 접종 광고 모델을 한 바 있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도 자궁경부암 백신을 접종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사진=tvN '벌거벗은 세계사'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올해만 3번째 열애→2주만 결별한 여배우 “스무살 연하와 헤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