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안성훈의 음악쇼 '명곡 제작소'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의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포스터를 공개한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과 매니저 김호중을 시작으로 주임 안성훈 반장 김지환 김경범이 뭉친 '즉석 주문 음악쇼'로 아티스트들의 인생 스토리에 맞춘 신곡과 역주행을 노릴 수 있는 숨은 명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안성훈·김준현·알고보니 혼수상태 뭉쳤다
TV조선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의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호중 안성훈을 필두로 김준현과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뭉친 만큼 특별한 명곡들이 탄생할 예정이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밝은 모습으로 함께 길을 건너고 있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담겨 ‘명곡 제작소’에서 펼쳐질 이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아울러 푸른 초원 위 그림 같은 집과 피아노 건반을 연상하게 만드는 횡단보도, 촬영지인 대부도 앞 서해 바다를 그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김호중 안성훈 김준현과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김경범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한다. 또 신곡의 탄생부터 홍보까지 책임질 ‘명곡 제작소’의 신뢰성을 높여주고 있다.
포스터를 공개한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과 매니저 김호중을 시작으로 주임 안성훈 반장 김지환 김경범이 뭉친 ‘즉석 주문 음악쇼’로 아티스트들의 인생 스토리에 맞춘 신곡과 역주행을 노릴 수 있는 숨은 명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고객들의 인생곡에 파워를 실어줄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명곡을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모이면서 귀호강을 원하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명곡 제작소’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수·강주은, 반려견과 현충원 방문했다가 논란…결국 사과
- 방송인 황영진, 박서준 무대인사 태도 비판 "경솔했다"
- "충격"... 불타 전소된 추신수 '1200평 저택' 다시 보니
- 김희선, '달짝지근해' 본 송혜교에게 들은 말 [인터뷰]
- 잼버리 콘서트, K팝 스타들로 '좌초'는 피했지만
- '미스터로또', 진해성 징크스 깨졌다…시청률 6.7%
- 쥬얼리 출신 조민아, 이번엔 타로마스터 됐다
- 잼버리 콘서트 생중계 여파…'뮤뱅'·'우아한 제국' 등 결방
- 박술녀 "한복 택갈이? 맹세코 아냐"...의혹에 눈물
- 송가인 "중학생 때부터 요리 시작…3개월 식비, 4천만 원"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