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나영석 발언 저격 “나랑 결혼하면 뺨따귀? 내가 굶어 죽이냐” 발끈(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해진이 나영석 발언에 발끈했다.
앞서 나영석 PD는 차승원이 게스트로 나온 영상에서 막내 PD에게 "세상에 남자가 차승원, 유해진, 이서진만 남는다면 누구랑 살 거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해진은 "그거 보고 정말 어이가 없더라. 차승원에 대해서는 '적어도 굶어죽이지는 않는다'고 했더라. 난 뭐 굶어 죽이냐. 혼자 사니까 내가 그렇게 하지, 결혼하면 다르다"라고 발끈해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유해진이 나영석 발언에 발끈했다.
8월 11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선 ‘이제는 로맨스까지 접수한 형이랑 나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나영석 PD는 차승원이 게스트로 나온 영상에서 막내 PD에게 "세상에 남자가 차승원, 유해진, 이서진만 남는다면 누구랑 살 거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그는 "(유)해진이 형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뺨을 때릴 거다. 해진이 형 좋은 사람이지만 자기 세상이 있다. 러닝도 해야 하고, 산에도 가야 하고, 스위스도 가야 하고 뭐가 되게 많다"라고 얘기한 바 있다.
이에 유해진은 "그거 보고 정말 어이가 없더라. 차승원에 대해서는 ‘적어도 굶어죽이지는 않는다’고 했더라. 난 뭐 굶어 죽이냐. 혼자 사니까 내가 그렇게 하지, 결혼하면 다르다"라고 발끈해웃음을 더했다.
그는 “결혼하면 또 거기에 맞게 조율하면서 살아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올해만 3번째 열애→2주만 결별한 여배우 “스무살 연하와 헤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