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미자, 이사 후 난장판된 새집 공개 “사람냄새 나”(미자네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부부 미자, 김태현의 새 집이 공개됐다.
8월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개그맨18호 부부, 이삿날에 짜장면 좀 씹었습니다 (ft. 난장판 새집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미자는 "여기는 김태현, 미자의 새로운 집이다. 저희가 이사를 왔다. 먼저 제 방부터 공개하겠다"며 방문을 열었고 방에는 옷더미가 가득 쌓여 있었다.
새집 공개를 마친 두 사람은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짜장면에 탕수육, 군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부부 미자, 김태현의 새 집이 공개됐다.
8월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에는 '개그맨18호 부부, 이삿날에 짜장면 좀 씹었습니다 (ft. 난장판 새집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미자는 "여기는 김태현, 미자의 새로운 집이다. 저희가 이사를 왔다. 먼저 제 방부터 공개하겠다"며 방문을 열었고 방에는 옷더미가 가득 쌓여 있었다. "지금부터 새로운 집을 알아보도록 하겠다"던 김태현은 방 상태에 "그만 알아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방의 주인인 미자는 옷더미 위에 드러누운 후 "이제 슬슬 정리를 해야 한다. 정리하다 보면 가끔씩 힘들어서 잔다. 자다 보면 과자 같은 것도 있다. 이렇게 한알씩 먹다가.. 인위적으로 인테리어하는 것보다 이게 바로 사람 냄새 아니겠나"라고 했다.
거실에는 식탁 대신 캠핑 테이블이 놓여 있었다. 미자는 "저희가 식탁을 주문했는데 아직 안 와서 캠핑 테이블을 대신 쓰고 있다"고 전했다.
새집 공개를 마친 두 사람은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짜장면에 탕수육, 군만두 먹방을 선보였다. (사진='미자네 주막'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반대 마음고생 ’이용식 미모 딸 42㎏ 감량,비키니 자태 아찔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올해만 3번째 열애→2주만 결별한 여배우 “스무살 연하와 헤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