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12년 함께한 매니저 정수리 보고 눈물 흘려…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현아가 매니저의 정수리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12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259회에서는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남양주 하우스에서 '조현아의 여름 스케치'를 개최하는 모습이 방영된다.
'조현아의 여름스케치'에 초대된 주인공은 조현아와 12년째 함께 하고 있는 류호원 매니저.
조현아는 과자를 먹는 매니저의 건강을 걱정하며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고 그의 정수리를 본 뒤 눈물을 흘리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259회에서는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가 남양주 하우스에서 '조현아의 여름 스케치'를 개최하는 모습이 방영된다.
'조현아의 여름스케치'에 초대된 주인공은 조현아와 12년째 함께 하고 있는 류호원 매니저.
두 사람은 '조현아의 여름 스케치'를 통해 환상의 티키타카 호흡을 선보인다. 조현아는 과자를 먹는 매니저의 건강을 걱정하며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고 그의 정수리를 본 뒤 눈물을 흘리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조현아가 준비한 우대 갈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야유회가 시작된다. 최근 신생 소속사를 설립한 매니저는 공동 대표인 조현아와 소속사 이름을 구상했다. 신인 가수와 매니저로 만났던 순간들을 떠올리는 등 속 깊은 이야기까지 털어놓는다.
조현아와 매니저는 야유회 2차를 위해 남양주 하우스의 자랑인 노래방으로 향한다. 과거 밴드 활동을 했다던 매니저는 깜짝 놀랄 노래 실력을 선보여 조현아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후 조현아는 마이크를 이어받아 감미로운 목소리로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무대를 펼친다.
조현아와 매니저는 결국 자리에서 일어나 듀엣곡까지 열창했다. '전참시'는 이날 밤 11시10분 방송된다.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 방탄소년단, 8억원어치 포카로 만난다 - 머니S
- "이젠 아프지마요" 윤도현·김우빈·박소담… 투병 끝 돌아온★[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목걸이 협찬 받아"… '김태희♥' 비, 딸바보가 따로없네 - 머니S
- "몽환적 분위기"…방탄소년단 뷔, 노메이크업이라니? - 머니S
- 67억 신혼집… 지연, ♥황재균 홈런에 '오열' "고생했어" - 머니S
- "강남에 건물있어요"… '36세' 장근석, 결혼 발표를? - 머니S
- 사야♥심형탁 日결혼식… 맹세의 키스+오열 '감동' - 머니S
- "너무 잘 어울려"… 임윤아♥이준호, 설레는 웨딩투샷 美쳤네 - 머니S
- "죽음 고민하고 울기도"… 윤도현, 3년 암투병 끝 완치 - 머니S
- 트로트계의 방시혁?… 영탁, 저작권료 '어마어마하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