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스와치' 두번째 투어 오늘까지…"대전에서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와치가 올해 두번째 문스와치 컬렉션 투어 이벤트 '문스와치(MoonSwatch) 투어'를 진행한다.
12일 스와치에 따르면 문스와치 투어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서 8월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스와치 담당자는 "지난 투어 이벤트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서 다시 한번 많은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틀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문스와치도 만나 보시고 포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스와치 판매·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스와치가 올해 두번째 문스와치 컬렉션 투어 이벤트 ‘문스와치(MoonSwatch) 투어’를 진행한다.
스와치는 시계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팝업에서 문스와치 판매와 팝업 이벤트 차량 ‘롤링 플래닛’과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등을 마련한다.
문스와치는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의 아이코닉 모델 ‘스피드마스터 문워치(Speedmaster Moonwatch)’와 스와치가 개발한 혁신적 신소재 ‘바이오세라믹(BIOCERAMIC)’이 결합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2022년 3월 출시 시점에 연일 매진 기록을 세우면서 현재까지도 많은 시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와치 담당자는 “지난 투어 이벤트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서 다시 한번 많은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틀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문스와치도 만나 보시고 포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스와치 투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와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7호 태풍 '란' 일본 향해 북상중…한반도 영향 받나
- 막 내린 ‘K-잼버리’…시민들은 불편 감수했다
- 대로변서 음란행위 한 50대…현직 검사장이었다 [그해 오늘]
- 남편과 모텔 간 女직원…따졌더니 ‘방 사진’ 보여주며 한 말
- “용두용미” 드라마 ‘악귀’ 오정세의 차..SUV 대세 속 빛나네[누구차]
- "샤넬은 티 나잖아요"…로고 없는 '스텔스 럭셔리' 광풍
- '구조동물 안락사' 케어 박소연 전 대표, 내부고발자 신상노출로 집유
- 하와이 산불 사망자 67명으로…“한인 인명피해 없어”
- '암 완치' 윤도현, '더 시즌즈' 피날레…"사고 안치고 잘 살았나보다"
- “미켈슨, 30년 동안 도박에 1조 이상 탕진…라이더컵 내기 제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