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8월 둘째 주 신작 소식
하트 오브 스톤
모든 확률에 맞서 미션을 완수하라!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대형 블록버스터가 온다.
넷플릭스 영화 ‘하트 오브 스톤’은 특수요원 레이첼 스톤이 가장 귀중하고 가장 파괴적인 기술 ‘하트’를 지키기 위해 거대한 세력과 맞서 싸우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레이첼 스톤은 세상 모든 것을 해킹하고 데이터를 수집해 모든 상황의 확률을 계산해 내는 AI ‘하트’를 소유한 비밀조직 ‘차터’의 일원이다. MI6 신입 요원으로 잠입해 정보를 수집하는 임무를 수행하던 레이첼은 ‘하트’를 노리는 일당에게 공격을 받고 세상을 지킬 수도, 파멸시킬 수도 있는 거대한 기술 ‘하트’를 지키기 위해 위험천만한 싸움을 시작한다.
첩보원 레이첼 스톤은 넷플릭스 영화 ‘레드 노티스’, ‘원더우먼’, ‘저스티스 리그’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체 불가 액션 스타 갤 가돗이 연기한다. 영화 ‘벨파스트’, ‘와일드 마운틴 타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제이미 도넌이 다재다능한 MI6 멤버 파커로 분하고 넷플릭스 영화 ‘달링스’, ‘강구바이 카티아와디: 마피아 퀸’,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로 차세대 발리우드 퀸으로 거듭난 알리아 바트가 천재 해커 케야 다완을 연기한다. 넷플릭스 영화 ‘올드 가드’와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의 제작팀이 참여해 짜릿한 액션, 스펙터클한 모험을 선사할 ‘하트 오브 스톤’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액션/드라마, 미국, 2023)
힙하게
수상한 사람들의 수사가 시작된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출산이 임박한 소 금실이의 엉덩이를 만지며 새끼를 촉진하는 그 순간 유성이 떨어졌다. 그 후, 예분에게는 엉덩이를 만지면 지난 행적이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생긴다.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실험하는 예분에게 열혈형사 문장열은 수갑을 채우고, 예분은 울며 겨자 먹기로 장열과 함께 사이코메트리를 이용한 공조 수사를 펼친다.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눈이 부시게’의 김석윤 PD가 연출을 맡고 드라마 ‘눈이 부시게’,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이남규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호평받았던 김석윤 PD와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믿고 보는 작품을 탄생시킨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시청자의 심금을 울린 한지민이 봉예분 역을,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유발하는 연기를 보여준 이민기가 문장열 역을, 드라마 ‘리치맨’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수호가 외지에서 온 미스터리한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 역으로 찾아온다. ‘힙하게’는 매주 일요일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로 만날 수 있다.
(8월 13일 공개 예정, 미스터리/코미디, 한국, 2023)
페인킬러
고통은 없애고 이윤은 올려라
‘페인킬러’는 미국에서 일어난 마약성 진통제 남용 위기의 원인과 영향을 파헤치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마약성 진통제 옥시콘틴의 발명으로 퍼듀 제약은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지만 기적의 약은 곧 국가적 악몽이 된다. 베리 마이어의 동명의 저서와 탐사 저널리스트 패트릭 래든 키프가 『뉴요커』에 기고했던 ‘고통의 제국을 설립한 가족(The Family That Built an Empire of Pain)’ 기사를 바탕으로, ‘페인킬러’는 가해자와 피해자, 그리고 진실을 파헤치려는 한 조사관이 얽힌 이야기를 조명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미스 아메리카’로 세 차례 에미상®을 수상한 우조 아두바와 ‘패리스의 해방’, ‘고질라’의 주연으로 잘 알려진 매슈 브로더릭, 그리고 넷플릭스 영화 ‘더 디피티드: 패자들의 도시’,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테일러 키치가 출연해 비극적인 사태의 이면을 폭로하는 강렬한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미국, 2023)
다운 포 러브
누구나 사랑을 원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다운 포 러브’는 다운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여정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리얼리티다.
뉴질랜드 다운증후군 협회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시리즈로, 첫 데이트부터 친구로 남는 경우까지 기쁨과 어려움을 경험하는 과정을 따라간다. 새로운 관계 속에서 사랑을 탐구할 뿐 아니라 자기 자신을 알아가고 시련을 헤쳐가며 성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기분 좋은 미소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큐멘터리/리얼리티, 뉴질랜드, 2023)
메리 마이 데드 바디
인간과 귀신의 특별 공조 수사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이상한 봉투를 발견한 다음부터 오싹한 인생이 펼쳐지기 시작한 형사 우밍한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블록버스터다.
우밍한은 사건 현장에 흩어진 증거물을 수집하던 중 의문의 빨간 봉투를 무심코 줍는다. 하지만 이 봉투의 정체는 우밍한이 환생하기 전 그와 부부의 연을 맺고자했던 귀신 마오마오의 혼담 봉투였다. 우밍한은 자신에게 다가온 운명을 한사코 거부하지만 계속되는 위협에 마지못해 마오마오와 혼인하고,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악덕 조직 보스를 잡기 위해 특별한 공조 수사를 펼친다.
대만 최대 영화제인 타이베이 금마장의 2022년 폐막작으로 선정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은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코믹과 액션에 감동과 반전까지 가미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상견니’와 넷플릭스 영화 ‘아호, 나의 아들’, ‘해길랍’으로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쉬광한이 우밍한을 연기하고 넷플릭스 시리즈 ‘엄마, 농담은 그만!’, ‘괴짜들의 로맨스’, ‘청춘시련’으로 코미디부터 로맨스까지 섭렵한 오스틴 린이 마오마오로 분한다.
(코미디/액션/드라마, 대만, 2023)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