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식비 3개월에 4000만원… 매니저 20㎏ 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요정 송가인이 3개월 식비가 4000만원이라는 사연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에는 송가인이 새 편셰프로 출격해 요리 실력을 뽐냈다.
회식도 잘 쏜다는 송가인은 3개월에 식비 4000만원을 지출한 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맛있는 음식과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8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에는 송가인이 새 편셰프로 출격해 요리 실력을 뽐냈다.
송가인은 진도에 있는 부모님의 남도 손맛 DNA를 그래도 물려받아 놀라운 요리실력을 보여줬다. 먹는 것에도 진심인 모습까지 보여줘 '편스토랑'에 딱 어울리는 출연자라는 감탄을 유발했다.
먹는 것에 진심인 송가인은 주변 사람 챙기기도 좋아했다. 회식도 잘 쏜다는 송가인은 3개월에 식비 4000만원을 지출한 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매니저들에게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는 것을 좋아해 매니저의 체중이 20㎏ 증가하기도 했다는 웃지못할 에피소드도 전했다.
송가인이 다음 방송에서는 남도식 음식들을 제대로 선보일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했다. 맛있는 음식과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8시30분 방송된다.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콘서트… 방탄소년단, 8억원어치 포카로 만난다 - 머니S
- "이젠 아프지마요" 윤도현·김우빈·박소담… 투병 끝 돌아온★[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목걸이 협찬 받아"… '김태희♥' 비, 딸바보가 따로없네 - 머니S
- "몽환적 분위기"…방탄소년단 뷔, 노메이크업이라니? - 머니S
- 67억 신혼집… 지연, ♥황재균 홈런에 '오열' "고생했어" - 머니S
- "강남에 건물있어요"… '36세' 장근석, 결혼 발표를? - 머니S
- 사야♥심형탁 日결혼식… 맹세의 키스+오열 '감동' - 머니S
- "너무 잘 어울려"… 임윤아♥이준호, 설레는 웨딩투샷 美쳤네 - 머니S
- "죽음 고민하고 울기도"… 윤도현, 3년 암투병 끝 완치 - 머니S
- 트로트계의 방시혁?… 영탁, 저작권료 '어마어마하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