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노래 듣더니… 하하 "쟤는 진짜 돌아이야"

신유진 기자 2023. 8. 12.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이이경의 범상치 않은 노래를 듣고 흠칫하게 된다.

12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놀뭐)에서는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가 개최된다.

이이경은 '하버지' 하하를 위한 헌정 동요를 불렀다.

애정을 담뿍 담아 개사까지 한 이이경의 노래에 하하는 "쟤는 진짜 돌아이야"라고 반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하하가 이이경의 노래를 듣고 흠칫했다는 반응이 전해졌다. 사진은 이이경. /사진=뉴시스
하하가 이이경의 범상치 않은 노래를 듣고 흠칫하게 된다.

12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놀뭐)에서는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가 개최된다. 유봉두는 참가자들을 위해 순위별로 특별한 상품까지 내건다.

하하는 아저씨 얼굴로 동심 충만한 노래를 불러 소름을 유발한다. 옥천에서 가수를 꿈꾸며 온 이미주는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무대에서 끌려 나간다. 유봉두는 무대매너에서 낮은 점수를 주며 "동요가 이렇게 보기 힘든 건지 처음 알았다"고 평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이경은 '하버지' 하하를 위한 헌정 동요를 불렀다. 애정을 담뿍 담아 개사까지 한 이이경의 노래에 하하는 "쟤는 진짜 돌아이야"라고 반응했다.

독기 가득한 눈빛의 주우재는 다중인격으로 동요를 불러 폭소를 자아냈다. 입은 거칠지만 꾀꼬리 목소리를 자랑하는 박진주의 등장에 동요대회 퀄리티는 급상승한다.

제작진은 "유봉두는 순위를 발표하며 선물을 나눠주지만 참가자들이 상품을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진다"고 예고했다.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