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테이블 인형극 ‘꼬마오즈’ 공연 24일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장흥군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장애인과 문화소외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 공연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는 장흥군이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획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나눔사업
[더팩트 l 장흥=오중일 기자] 전남 장흥군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장애인과 문화소외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 공연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국비 보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이다.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는 장흥군이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획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꼬마 오즈’는 전 세계인의 영원한 동화인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를 애니메이션과 인형, 그림자극으로 풀어낸 감성 인형극이다.
원작을 재구성 했지만 ‘용기도, 사랑도, 지혜도 사실은 모두 자기가 안에 품고 있다’는 교훈과 희망, 긍정의 힘만은 그대로 전달해 전국 각지의 공연장에서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작품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입장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티켓링크 또는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김성 장흥군수는 "어린 시절에 읽은 동화책이 성인이 되어서도 기억에 남는 것처럼 이런 문화 경험이 아이들의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공연으로 장흥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숏팩트] '굿바이 새만금 잼버리'…거센 후폭풍 오나 (영상)
- [주간政談<하>] 테러 대상된 이재명..."왜 일본인이 협박을?"
- '구인장 경고' 출석한 쌍방울 증인들…검찰 "누가 지시했나"
- 휴가·퇴근 후 '카톡!카톡!카톡!'…멈출 수 있을까
- 한화오션 연봉 1000만 원 인상했는데…선임급 직원들 불만 폭발, 왜?
- [주간사모펀드] 구속 면한 박차훈, 새마을금고 경영 우려는 지속
- [주간政談<상>] 논란의 'K-잼버리', 끝나도 끝난 게 아니다?
- 세븐틴, 日 또 '밀리언' 인증…악뮤·김세정 '2년 만에 컴백' [TF업앤다운(상)]
- 정해인, 엉망진창일 때 만난 선물 'D.P.' [TF인터뷰]
- 롯데홈쇼핑 실적 뚝…김재겸 대표, 하반기엔 탈출구 찾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