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18주년 보상 "단번에 바칼 레이드 도전 가능한 선물"

김영찬 기자 2023. 8. 12. 0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 대표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성장 지원 이벤트, 던파로 ON 선물에 이어 18주년 기념 이벤트로 역대급으로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복귀 및 신규 유저도 단기간에 바칼 레이드에 진입할 만큼 역대급으로 준비됐다.

신규 유저는 1레벨 캐릭터를 생성해서 성장 가속 모드를 지원받으면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론 레어 아바타, 엠블렘, 원샷 증폭서 등 파격적인 보상 제공

넥슨 대표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성장 지원 이벤트, 던파로 ON 선물에 이어 18주년 기념 이벤트로 역대급으로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복귀 및 신규 유저도 단기간에 바칼 레이드에 진입할 만큼 역대급으로 준비됐다. '교환 불가 클론 레어 아바타', '찬란한 엠블렘 풀세트 선택 상자',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 등 던파 성장 필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먼저 '베히의 시원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이용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캐릭터는 버퍼를 포함해서 2개까지 설정할 수 있다. 신규 유저는 1레벨 캐릭터를 생성해서 성장 가속 모드를 지원받으면 된다. 복귀 유저 역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명성 3.3미만 캐릭터를 이벤트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

간단한 가이드 미션과 명성 도달 미션을 수행하면 12강화 8재련 무기와 에픽 장비 풀세트, 종결 마법 부여, 탈리스만 등 필수 아이템을 얻는다. 에픽 장비는 '마나 실드 장비'를 추천한다. 제공하는 장비 세트 중에서 대미지와 생존력을 모두 챙길 수 있어서 범용성이 넓다.

- WON'S SPECIAL GIFT 보상 목록

던파로 ON 보상인 WON'S SPECIAL GIFT에는 교환 불가 클론 레어 아바타, 찬란한 엠블렘, 플래티넘 엠블렘, 버프 강화 아바타 상/하의, 버프 플래티넘 엠블렘, 준종결 칭호, 오라, 크리쳐, 1회용 원샷 증폭서가 들어 있다.

가치가 매우 높은 아이템들이다. 경매장에서 골드로 구매하거나 현금으로 패키지를 구매해야 한다. 특히 1회용 원샷 증폭서는 던파에서 처음으로 제공하는 파격적 보상이다. 사용 시 무기를 제외한 장비 11부위에 증폭을 부여한다.

아이템에 증폭을 부여하는 '순수한 증폭서'와 '순수한 황금 증폭서'는 각각 1200만 골드, 2000만 골드에 거래된다. 증폭서를 직접 구매해서 11부위에 모두 증폭을 부여하려면 억 단위 골드가 필요하다.

18주년 보상으로 지급하는 종결 마법 부여 아이템 '시브의 보조 장비 보주' 역시 가치가 매우 높다. 획득 루트가 매우 제한적이어서 11일 기준 경매장 시세는 6000만 골드 수준이다.

교환 클론 레어 아바타 및 찬란한 엠블렘, 플래티넘 엠블렘 상자를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자기 직업에 맞는 추천 옵션이 표시된다. 다만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 또는 세팅에 따라 다른 옵션을 사용하는 직업이 있다. 외부 사이트 'DUNDAM', '던파캣'을 통해 다른 유저들의 세팅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 던전앤파이터 공식 유튜브 에픽로드 이벤트 가이드

110레벨 달성 후 보상을 모두 사용하면 명성 2.4를 달성할 수 있다. 여기서부터 명성을 올리기 위해 장비 성장을 해야 한다. '에픽로드: 차원침공' 이벤트를 이용하면 쉽게 명성을 올릴 수 있다.

에픽로드에서 드롭되는 에픽 장비는 골든베릴, 골드, 힘의 정수 소모 없이 무료로 완전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주간 상급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융합 장비도 드롭되기 때문에 초고속으로 성장할 수 있다.

유저들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원만이 형 믿고 있었다고", "이맘 때쯤이면 던파가 혜자긴 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주는 건 이번이 처음인 듯", "선계 딱 기다려", "원샷 증폭서는 진짜 미쳤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예정된 신규 대륙 선계와 신규 콘텐츠, 레이드 등을 고려하면 지금이 던파를 입문하기 최적의 시기다. 최상위 콘텐츠인 바칼 레이드를 목표로 던파를 달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as7650@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