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부자 “불꽃 튀는 삼각관계 원해” 노년 멜로 소망(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부자가 노년 멜로를 소망했다.
8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는 배우 강부자가 출연했다.
이날 허영만은 강부자에게 "앞으로 욕심나는 역할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강부자는 "임금님 교장님 총장님 원장님 무슨 역할이든 다 했는데 그런 역할은 못 했다. 불꽃 튀는 삼각관계"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강부자가 노년 멜로를 소망했다.
8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는 배우 강부자가 출연했다.
이날 허영만은 강부자에게 "앞으로 욕심나는 역할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강부자는 "임금님 교장님 총장님 원장님 무슨 역할이든 다 했는데 그런 역할은 못 했다. 불꽃 튀는 삼각관계"라고 답했다.
이어 강부자는 "삼각관계는 젊은 사람들만 있는 게 아니지 않나. 노인들도 영감님 하나 놓고 둘이서 그럴 수 있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에 허영만은 "(이 이야기를 듣고) 제작사에서 '왜 우리가 그걸 생각 못 했을까'라고 느낄 것 같다. 재미있을 것 같다"며 웃었다.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서인국 울산 카페서 포착, 주문 직접 받는 알바생 모드 눈길
- 결혼식 불참한 박수홍 母,친형 증인석 앉는다,2년만 법정 재회 [스타와치]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