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송가인 감탄한 정원있는 단독주택 공개(편스토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도 감탄한 트로트 디바 한혜진의 집이 공개됐다.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88회에서는 송가인이 존경하는 선배 한혜진의 집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송가인도 감탄한 트로트 디바 한혜진의 집이 공개됐다.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88회에서는 송가인이 존경하는 선배 한혜진의 집을 찾았다.
이날 송가인은 어마어마한 짐을 끌고 한 집으로 향�다. 붐이 이에 "집 새로 해드렸다고 들었는데 그 집인가"라며 부모님 집으로 추측하는 가운데, 곧 집의 주인이 밝혀졌다. 바로 트로트 가수 한혜진이었다.
송가인은 "제가 19년도 뜨고 나서 가장 축복해 주신 선배님이다. 촬영 가면 다른 선배님 인사도 시켜주시고 그 정도로 이끌어주셨다. 그런 말 한마디가 후배들에겐 진짜 큰 힘이 된다. '나도 한혜진 선배님 같은 선배가 돼야겠구나'를 많이 느꼈다. 후배가 대접할 기회가 없잖나. 이때다, 꼭 대접하고 싶어서 (방문했다)"고 한혜진의 집을 찾은 이유를 밝혔다.
이후 한혜진의 집에 처음 입성한 송가인은 "와 좋다. 우와 진짜 넓다"라며 감탄했다. 환하고 깔끔하게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 된 집은 요리하기 좋은 디귿자 주방과 정원이 한눈에 보이는 채광 좋은 주방, 바비큐 하기 좋은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송가인은 "천장이 엄청 높네"라며 놀라워 했다.
이후 스튜디오의 송가인은 "주택이라 잔디가 있고 너무 좋더라"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약간 외국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혜진은 지난 2021년 재혼한 6살 연상 사업가 남편과 사별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모의 설운도 딸 이승아,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엄마 미안해”
- ‘딸 아들 유학’ 손태영, 뉴욕서 만난 송강호 子 비주얼에 깜짝 “너무 잘 생겼다”
- ‘재벌과 열애설’ 블핑 리사, 한뼘 비키니 입고 섹시한 거울 셀카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원티드 서재호, 매니저 졸음에 5톤 화물차 충돌 후 즉사…오늘(11일) 19주기
- 서인국 울산 카페서 포착, 주문 직접 받는 알바생 모드 눈길
- 결혼식 불참한 박수홍 母,친형 증인석 앉는다,2년만 법정 재회 [스타와치]
- ‘안정환♥’ 이혜원, 美 명문대 딸과 아파트 투어 “뉴욕에서 첫 집” (제2혜원)
- 황치열 “식당서 머리카락 나오면 꼭 컴플레인, 서비스 받는다”(컬투쇼)
- “머리 다 빠져 가발” 시한부 선고→혀 절제, 죽음의 암 이겨낸 ★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