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수 “내 연기 통해 즐거움을 발견하길”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유인수는 매거진 '더갤러리아(THE GALLERIA)' 화보에서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본인만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유인수의 감각적인 화보와 연기에 대한 뚜렷한 주관이 담긴 더 자세한 인터뷰는 '더갤러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유인수는 매거진 ‘더갤러리아(THE GALLERIA)’ 화보에서 다양한 의상과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본인만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그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이고, 시스루 셔츠를 입고 바닥에 앉아 농염한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보여줬다. 핫핑크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내려다보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유인수는 지난달 첫 방송된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 대해 “결과물을 확인할 때마다 정말 잘 나온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고, 스스로도 상당히 자부심이 있다”고 말했다. 연기를 하게 만드는 동력을 묻는 질문에는 “가족과 친구들이다. 매 순간 반복된 일상에 무뎌진 듯 보일지라도, 내 연기를 통해 인생에 숨어 있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기한다. 그 과정에서 느끼는 행복이 내가 연기를 계속하게 만드는 가장 큰 동력”이라고 대답했다.
유인수의 감각적인 화보와 연기에 대한 뚜렷한 주관이 담긴 더 자세한 인터뷰는 ‘더갤러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원(조현) 땀에 흠뻑…필라테스 여신이네 “건강 회복 중” [DA★]
- ‘설운도 딸’ 이승아, 건강미 넘치는 모노키니 [DA★]
- 비자금만 6조5천억원? 北 검은돈 전담 기관의 비밀 (이만갑)
- 영숙, 영철 향한 급발진 “기분 더러워…인간적으로 예의 아냐” (나솔사계) [TV종합]
- 이동국 “벽에다 얘기하니?”→안정환 “나락 갈 수 있다” (뭉찬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