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빠니보틀·덱스, 그들의 케미가 끌리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TV 예능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가 마지막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인도 삼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케미와 날것의 여행이 호응을 얻고 있다.
12일 제작진에 따르면, '태계일주2'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포인트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케미스트리다.
'날 것'의 대표인 기안84와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의 케미는 시즌1으로 입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MBC TV 예능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가 마지막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인도 삼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케미와 날것의 여행이 호응을 얻고 있다.
12일 제작진에 따르면, '태계일주2'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포인트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케미스트리다. '날 것'의 대표인 기안84와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의 케미는 시즌1으로 입증됐다. 시즌 2에서 새롭게 투입된 막내 덱스는 기안84와 빠니보틀 사이에서 귀여운 막내이자 강철 체력을 가진 든든한 여행 메이트로 팔색조 활약을 펼쳤다.
'태계일주2'는 인도의 다채로운 모습도 담았다.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바라나시에서 갠지스 강을 따라 아르띠뿌자, 화장터에 이어 인도의 결혼식, 기차 여행 등 이색적 문화와 그 안에서 만난 따스한 인연은 낯설고 고된 여행의 피로를 날리는 원동력이 됐다.
인도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던 뉴델리, 시크교의 평등을 실천하는 암리차르의 황금사원, 인도와 파키스탄의 국경 '와가보더'에서 열리는 국기 하강식, 히말라야 산맥을 품은 라다크 '레', '푸가 온천' 등도 다뤘다.
'태계일주2'의 마지막 여정은 외부와의 단절로 가장 순수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코르족 마을'이다. 기안84는 귀여운 일곱 명의 동자승과 만나, 그들의 '아빠'를 자처한다.
'태계일주2' 마지막 회는 오는 13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