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2차 세미나 이후 10kg 감량... 전현무 “육안으로 모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의 세미나 이후 일상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시구에 도전한 이장우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콩물을 준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생애 첫 시구에 도전한 이장우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장우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콩물을 준비했다. 그는 “목포에서 콩물을 먹었는데 그 맛을 구현해 보고자 몇 번 해봤는데 괜찮더라”고 밝혔다. 이어 거실 구석에 있는 스텝퍼에 올랐다. 이장우는 “오늘은 제가 이제 인생 첫 시구가 있는 날이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 앞에 서는 자리니까 부기라도 좀 빼고 눈꺼풀이라도 만들어가야 될 거 같아서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렇게 스텝퍼 십분 만에 내려왔고, 박나래는 “좀 빠졌네”라며 놀라기도.
버피 테스트까지 마친 이장우는 체중계에 올랐다. 목포 세미나 이후 102.5kg이 나갔던 그는 약 92kg까지 10kg 감량해 보는 이를 감탄케 했다. 전현무는 “육안으로는 전혀 모르겠다”고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전현무, 기안84 ‘마라톤 연습’ 화제에 깜짝... “살다 보니 이런 날도”
- [종합]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연상 아내’와 전화 통화... “남편 갈 때까지 잘 있어야
- ‘1박2일’ 딘딘 “화병 나서 눈물 나겠네”
- ‘나혼자산다’ 이장우, 초밀착 야구복에 스튜디오 초토화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토르티야 만들다 울컥→기계 등장에 ‘웃음’
- ‘오펜하이머’의 삶, 경이로운 체험이 되다[MK무비]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주연 스페인어에 감탄 “대화가 계속 이어져”
- ‘형따라 마야로’ 차승원, 김성균과 티격태격... “사진 찍는 거 안 좋아해”
- 윤도현, 암 투병 고백 후 “응원과 걱정 감사, 힘내서 함께 이겨내자”
- 종영 앞둔 ‘가슴이 뛴다’ 관전 포인트 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