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K팝 콘서트' 뉴진스·아이브 총출동…빗속 4만명 '열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슈퍼 라이브'가 약 4만 명 잼버리 대원들의 환호 속에서 막을 내렸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K팝 슈퍼 라이브'('K팝 슈퍼 라이브')가 개최됐다.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 배우 공명이 MC를 맡았으며 KBS 2TV로 생중계됐다.
같은 날 '뮤직뱅크'의 결방에 따라 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었던 아티스트들이 'K팝 슈퍼 라이브' 무대에 오를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K팝 슈퍼 라이브'가 약 4만 명 잼버리 대원들의 환호 속에서 막을 내렸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K팝 슈퍼 라이브'('K팝 슈퍼 라이브')가 개최됐다.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 배우 공명이 MC를 맡았으며 KBS 2TV로 생중계됐다.
당초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일 새만금 야외 특설 무대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기상 악화, 안전상의 문제 등으로 장소와 일정이 수차례 바뀌었다. 결국 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 개최가 확정되면서 라인업에도 변동이 있었다. 같은 날 '뮤직뱅크'의 결방에 따라 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었던 아티스트들이 'K팝 슈퍼 라이브' 무대에 오를 수 있게 됐다.
이날 댄스 크루 홀리뱅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오프닝을 연 데 이어 더보이즈, 더뉴식스,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등이 등장했다. 특히 뉴진스는 'ETA'와 'Hype Boy'로 객석을 열광케 했다.
이 밖에도 권은비, 프로미스나인, 아이브, 강다니엘, 조유리, 마마무, 셔누&형원, NCT DREAM 등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에는 19팀의 출연자들이 모두 무대에 올라 동방신기의 '풍선'을 열창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잼버리 대원들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응원봉을 흔들거나 노래를 따라부르며 공연을 즐겼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홍영기, 크롭톱 입었더니…꽉 찬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더 문' 김용화 감독 "필연적으로 달이어야 했다" - 스포츠한국
- '日 새댁' 아야네, 미니 원피스 입은 글래머…다 가졌네 - 스포츠한국
- 이번엔 ‘데뷔 첫 홈런’… 키움 이주형에게 ‘이정후의 향기’가 난다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차영현, 물밖으로 드러낸 볼륨감…시원한 비키니 몸매 - 스포츠한국
- 공서영, 가슴 깊게 파인 원피스 입고…과감한 몸매 인증 - 스포츠한국
- 미나, 17살 연하 남편 옆 애교 가득…핫핑크 비키니 '깜짝' - 스포츠한국
- 류현진, 4이닝 무실점 호투 중 타구맞고 부상 아웃 - 스포츠한국
- '서울대 여신' 이시원, 비키니 몸매까지 1등…자랑할 만 - 스포츠한국
- 칼부림 예고에도 경기 강행한 대구 삼성-LG전, LG는 2연패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