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삼계탕 나눔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1일 울산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에서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고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보양 특식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 행사에서 새울본부 직원 봉사대는 영양이 듬뿍 담긴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 등을 어르신들께 대접하며 건강한 여름 나기를 응원했다.
새울본부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 등 복지 향상에 앞장서겠다"며 "지역사회에서도 꾸준한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1일 울산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에서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고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보양 특식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 행사에서 새울본부 직원 봉사대는 영양이 듬뿍 담긴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 등을 어르신들께 대접하며 건강한 여름 나기를 응원했다.
어르신들은 “힘이 되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며 “막바지 더위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새울본부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 등 복지 향상에 앞장서겠다”며 “지역사회에서도 꾸준한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충격적”…추신수·하원미 부부 美 텍사스 1200평 대저택 전소
- 전소미 측, 신곡 뮤직비디오 트레이싱 의혹 사과 "삭제·수정 예정"
- 지연, 67억 신혼집 공개…남편 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울컥
- '힙하게' 한지민, 남자 엉덩이 만지는 연기 괜찮을까?...PD"드라마 맥락보길"
- '38세' 산다라박, 비혼 철회...여초회원 "패션 비혼이었나?" 분노
- ‘분당 서현역 흉기난동’ 뇌사 20대 여성 6일간 입원비 1300만원
- '구준엽 아내' 서희원 "내가 외도에 마약? "…전 남편·전 시어머니 고소
- 이효리, ‘유랑단’ 종영에 “보여주고 싶은 무대 더 있는데 아쉽다”
- 반려견과 현충원 산책?…최민수·강주은 "우리 부부 실수"사과
- 임윤아, 대표작과 인생캐 경신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