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프로플러스 14일 출시

신영빈 기자 2023. 8. 11. 2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P&G의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절삭력을 강화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PRO+)'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6개 커팅 요소로 뛰어난 절삭력과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구현했다.

브라운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은 6개의 커팅 요소로 절삭력에 부드러움까지 강화해 저녁까지 피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심미성까지 갖췄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절삭력 강화…가격 47만8천900원부터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한국P&G의 독일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절삭력을 강화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PRO+)'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6개 커팅 요소로 뛰어난 절삭력과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구현했다. 골드 티타늄 코팅의 프로 블레이드는 피부에 0.05mm까지 밀착해 절삭력을 높였다. 서지컬 스틸 소재 프로 트리머는 더 넓고 정밀해졌다.

한국P&G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 프로 플러스(PRO+)' (사진=한국P&G)

일자형 스위블 헤드는 헤드가 닿기 힘든 굴곡에도 부드럽게 밀착한다. 면도 습관에 따라 정밀 스위치로 헤드 각도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스마트 케어 센터는 면도기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6가지 기능을 갖췄다. ▲세척 ▲충전 ▲스마트 세척 프로그램 ▲면도날 수명 보호 ▲성능 최적화 ▲건조 기능을 포함했다.

또한 3 in 1 면도기 전용 파워케이스는 최대 6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부 관리용 액세서리인 프로케어 헤드는 분당 1만 번 진동하는 스킨 인퓨전 기술을 탑재했다.

가격은 47만8천900원부터다. 스마트 케어센터 포함 구성은 65만4천100원이다. 색상은 블랙, 그라파이트, 크롬, 실버, 골드 5가지로 구성했다.

브라운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은 6개의 커팅 요소로 절삭력에 부드러움까지 강화해 저녁까지 피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심미성까지 갖췄다"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