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유넥스트' 민주, 글로벌 2차 투표 1위 "한국·중국·인도네시아 1위"

김예솔 2023. 8. 11. 2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주가 글로벌 2차 투표결과 1위를 차지했다.

11일에 방송된 JTBC 'R U Next?'(알유넥스트)에서는 2차 글로벌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1위인 영서가 컬러품 선택에 나섰다.

한편, 이날 2차 글로벌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민주가 글로벌 2차 투표결과 1위를 차지했다. 

11일에 방송된 JTBC ‘R U Next?’(알유넥스트)에서는 2차 글로벌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이날 5라운드에서는 콘셉트 이해력 테스트로 블라인드 컬러 선택이 시작됐다. 연습생 멤버들은 각자 원하는 색깔과 컨셉을 골랐다. 하지만 5명의 정원이 초과되면 밀어내기를 해야하는 상황. 가장 먼저 레드룸과 그린룸이 가장 먼저 5명이 됐다. 

이로하는 레드룸을 선택했고 원희를 밀어내면서 레드룸에 입성했다. 원희는 컨셉 고민을 하다가 결국 퍼플룸을 선택했다. 하지만 곧 이어 등장한 지우도 레드룸을 선택해 또 다시 밀어내기 상황이 시작됐다. 결국 지우는 히메나를 밀어냈다. 지우는 "히메나가 너무 귀여워서 나한테 제일 위협이 됐다"라고 말했다. 결국 히메나도 퍼플룸을 선택했다.

1위인 영서가 컬러품 선택에 나섰다. 영서는 "이번에는 좀 밝은 걸 하고 싶다"라고 계획했지만 팬심으로 2NE1을 선택했다. 영서는 "센 거 하기 싫었는데 2NE1 선배님들이 너무 좋아서 이걸 선택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영서는 샤넬을 밀어내기로 결정했고 샤넬은 무거운 발걸음으로 퍼플룸으로 향했다. 샤넬은 울컥했지만 "우리 잘 할 수 있다"라며 서로를 다독이고 응원했다. 

한편, 이날 2차 글로벌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이 중 1등은 민주, 2등은 영서에게 돌아갔다. 3등은 지우, 4등은 지민, 5등은 이로하, 6등은 원희로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JTBC ‘R U Next?’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