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새 DS ‘아는 이야기’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8. 11. 21:14
가수 한경일이 독보적인 감성을 오롯이 담은 신곡으로 돌아왔다.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의 새 DS ‘아는 이야기’가 발매됐다.
신곡 ‘아는 이야기’는 사랑의 끝에 선 연인의 불안하고 안타까운 감정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차갑게 식은 상대의 마음을 알지만 모른 척하고 싶은 한 사람의 내면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난 모른척하겠지 너의 불안한 눈빛을/미워할 수 없었던 오늘을 먼저 알려주던 너의 모습을/난 모른척했었지 너의 불안한 마음을/마주하기 싫었던 오늘을 항상 미뤄오던 너의 모습을’처럼 애절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선율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적신다.
한경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을 고조시킨다. 한경일은 탁월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 디테일한 완급 조절로 올여름 리스너들의 진한 공감대를 자극한다.
‘아는 이야기’는 다수의 드라마, 웹툰 OST 및 아티스트의 앨범들을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해,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발라드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최근 ‘난 그땐 몰랐죠’, ‘이른 새벽’, ‘그날을 기다려’ 등 발라드 곡들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