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X박나래X강율, 제1회 사장 정상회담 열린다 (웃는 사장)[채널예약]
‘웃는 사장’의 사장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이 모여 정상회담을 연다.
오는 13일 오ㅜ 6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8회에서는 저녁 영업 전에 사장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이 모여 직원 교체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 영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던 강율은 이경규에게 “오늘은 저희가 배지를 타겠다”며 황금 배지를 향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다. 이경규가 박나래까지 불러 모으며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웃는 사장 제1회 사장 정상회담’이 열린다.
정상회담은 직원 교체에 관한 안건으로 시작된다. 사장 강율은 여태껏 눈여겨보고 있던 박나래 식당의 AI 직원 한승연을 탐내 사장 박나래를 놀라게 한다. 일의 능률을 중시하던 강율은 “윤현민 직원 보내 드릴 수 있다”고 말할 만큼 한승연의 영업 실력을 인정한다. 때마침 등장한 윤현민은 아무것도 모른 채 차에서 꿨던 꿈을 이야기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정상회담을 마무리하고 저녁 영업을 오픈한 세 식당은 단 4분만에 모두 주문이 들어와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영업 전쟁을 펼친다. 아란치니가 없어 점심 영업에 어려움을 겪었던 강율 식당은 이번 저녁 영업에도 밀리지 않고 주문을 완료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박나래 식당은 간식용으로 신메뉴 ‘튀겼슈’를 개시한다. 테스트용으로 슈를 튀기던 중 베이커리 사장(?) 이경규는 튀김에 어려워하는 덱스에게 연유 꽃빵 튀기던 고급 기술을 전수한다. 회심의 신메뉴를 준비한 박나래 식당의 ‘튀겼슈’는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녁 영업 시작부터 주문이 폭주한 세 식당의 저녁 영업 이야기는 오는 13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되는 ‘웃는 사장’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