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스카우트복 입고 무대… 더보이즈 "웰컴 투 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뉴식스(TNX)가 스카우트 복장으로 무대에 오르는 센스를 뽐냈다.
더뉴식스(최태훈·우경준·장현수·천준혁·은휘·오성준)는 11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K팝 콘서트 'K팝 슈퍼라이브'의 세 번째 주자로 무대에 올랐다.
더뉴식스는 마치 잼버리 대원 중 한 명이 된 것처럼 스카우트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4만 잼버리 대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킥 잇 포 나우'로 4만명 어깨 들썩
더뉴식스(최태훈·우경준·장현수·천준혁·은휘·오성준)는 11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대회’ K팝 콘서트 ‘K팝 슈퍼라이브’의 세 번째 주자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더뉴식스는 복고 감성이 물씬 풍기는 ‘킥 잇 포 나우’를 선곡, 4만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흥겨운 무대를 완성했다. 무대를 관람하는 잼버리 대원들도 흥겨운 표정과 몸짓으로 함께 무대를 즐겼다.
이날 ‘K팝 슈퍼라이브’에는 뉴진스, NCT 드림, 있지, 마마무,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 아이브 등 19개팀이 출연한다. 진행은 배우 공명,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이 맡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부산 돌려차기男' 상고…"여론 물타기에 과도한 형"
- 잼버리 콘서트에 버스 1440대, 일렬로 15km...교통통제는 어떻게?
- 잼버리 콘서트 도시락에 “바나나 금지”…한 총리 당부한 까닭은
- 은행 점점 없어진다는데…“토요일 문 여는 은행 있다고?”
- "우주관광 시대 열겠다"···18년전 약속지킨 英 억만장자[우주이야기]
- '입시비리' 기소 조국 딸 조민…미국行 든 가방은[누구템]
- [단독]“조부가 물려준 70년 된 롤렉스 시계, 롤렉스가 망가뜨렸어요”
- ‘서현역 흉기난동’ 차에 치인 20대 女 뇌사…“6일 입원비만 1300만원”
- “자존심 무너져”...박술녀 ‘한복 택갈이 의혹’에 20년 전 악연 밝혀
- “미켈슨, 30년 동안 도박에 1조 이상 탕진…라이더컵 내기 제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