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딘딘, 미션 수행 중 답답함 표출 "화병 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시즌4' 딘딘이 미션과 관련해 답답한 마음을 표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의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에서는 목포팀 연정훈 김종민 딘딘이 전라도에서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연정훈 김종민 딘딘은 남은 8개의 장소 중 어떤 경치가 최상일지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종민, 케이블카 탑승 후 절규
'1박 2일 시즌4' 딘딘이 미션과 관련해 답답한 마음을 표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의 '2박 3일 전국 일주' 특집에서는 목포팀 연정훈 김종민 딘딘이 전라도에서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앞서 연정훈이 목포 갓바위에서 눈물 셀카를 단번에 성공한 가운데 세 남자는 두 번의 눈물 셀카에 도전한다. 연정훈 김종민 딘딘은 남은 8개의 장소 중 어떤 경치가 최상일지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다. 연정훈은 고심 끝에 1타 2피를 노릴 수 있는 케이블카를 선택한다.
하지만 그곳은 고소공포증이 있는 김종민이 두려워하는 장소였다. 괜찮다면서 탑승한 김종민은 호언장담과 다르게 낯빛이 새파랗게 변한다. 아무 말이나 내뱉는 등 울음 섞인 절규에 현장이 폭소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딘딘은 장소에 도착하기 전부터 눈물을 흘리기 위해 성시경 노래를 들으며 감정을 잡는다. 그는 눈물이 쉽사리 나오지 않자 "화병 나서 눈물 나겠네"라며 답답한 마음을 표출한다. 이때 연정훈이 딘딘에게 눈물을 단번에 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그 방법을 전수받은 딘딘은 곧바로 실행에 옮긴다.
눈물을 흘리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한 세 남자의 미션 결과는 오는 13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불타 전소된 추신수 '1200평 저택' 다시 보니
- 잼버리 콘서트, K팝 스타들로 '좌초'는 피했지만
- 연예계에 부는 '미정산 임금 소송' 폭풍
- 김희선, '달짝지근해' 본 송혜교에게 들은 말 [인터뷰]
- "11기 영철, 간 보는 사람" 정숙 독설...영숙도 급발진 ('나솔사계')
- "과거 바닥까지 내려가"…나미애, 치매 모친 봉양하는 근황 화제
- 야구 선수 출신 민우혁, 은퇴 21년 만에 잠실 야구장 찾은 이유 ('전참시')
- 전소미, 안일함에 빛바랜 1년 10개월 만 컴백
- 송가인 "중학생 때부터 요리 시작…3개월 식비, 4천만 원" ('편스토랑')
- '미스터로또', 진해성 징크스 깨졌다…시청률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