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선택 폭 넓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를 개편, 고객 중심으로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준태 베스핀글로벌 SRE실장은 "이번 개편은 시장의 변화에 응답하고 고객 중심 전략 구축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최신 기술의 적용과 선택의 폭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은 자신의 비즈니스 환경에 완벽하게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를 개편, 고객 중심으로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는 기업의 클라우드 인프라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운영·관리하는 전문 IT 서비스를 말한다. 베스핀글로벌의 경우 라이트,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등 3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별 기본 서비스와 선택사항으로 구성된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개편을 통해 △쿠버네티스 운영 △테라폼 운영 △CI(지속적 통합) 지원 △IaC(코드형 인프라) 등 최신 기술 서비스를 고객이 필요에 따라 적용할 수 있도록 선택사항으로 추가했다. 고객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맞춤형 리포트도 엔터프라이즈 상품 이용 고객의 선택사항에 추가했다. 회사는 선택사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이준태 베스핀글로벌 SRE실장은 "이번 개편은 시장의 변화에 응답하고 고객 중심 전략 구축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최신 기술의 적용과 선택의 폭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은 자신의 비즈니스 환경에 완벽하게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클라우드 인프라 매니지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금 못낸 중학생 배려한 버스기사에 음료 300병 `깜짝 선물`
- 주인 구타에도 `낑`소리 안내... 구미 강아지 학대 "주인과의 격리는 5일뿐"
- 강남서 "비키니女들 오토바이 질주?"... 결국 과다노출 혐의
- 성매매 뒤 감금시킨 20대…주사기 내밀며 "투약하겠다"
- 국악 사랑했던 24세 해금 연주자, 3명에 생명 주고 떠났다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