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폰KODE’ 소유X유나, 훈훈한 선후배 케미..더위 날릴 상큼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와 그룹 ITZY의 유나가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KODE 측은 11일 공식 SNS에 "알로하! 빵 터지는 케미로 왕하고 셀폰코드 접수한 소유나 셀카가 도착했습니다. 소유&유나의 배꼽 빠지는 티키타카 다시 보고 싶다면? 언제든 KODE에서 볼 수 ITZ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셀폰KODE'에 출연해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소유와 유나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소유와 그룹 ITZY의 유나가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KODE 측은 11일 공식 SNS에 “알로하! 빵 터지는 케미로 왕하고 셀폰코드 접수한 소유나 셀카가 도착했습니다. 소유&유나의 배꼽 빠지는 티키타카 다시 보고 싶다면? 언제든 KODE에서 볼 수 ITZ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셀폰KODE’에 출연해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 소유와 유나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셀폰KODE’에서 서로가 누군지 모르는 채로 메신저 대화를 나누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소유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를 발표했고, ITZY는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KODE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