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X류수영X정상훈X제이쓴, 아빠들의 지구 지키기(녹색 아버지회)
아버지들의 고군분투 지구 지키기가 시작된다.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SBS ‘녹색 아버지회 - 옆집 남편들’(이하 ‘녹색 아버지회’)은 연예계 대표 아빠 4인방이 내 아이가 살아갈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친환경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 여름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가 세계적으로 심각한 재해를 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지구 안전을 지키는 ‘녹색 아버지’ 4인방이 국내외 환경 이슈를 직접 찾아가 살펴보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구 안전을 책임질 연예계 대표 아빠로는 차인표, 정상훈, 류수영, 제이쓴이 뭉친다. 연예계 대표 ‘국민 남편’ 차인표, 육아 서적을 집필한 아빠 내공 100단 ‘워너비 남편’ 정상훈,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스윗한 ‘아빠 요리사’ 류수영, 최근 돌을 맞이한 아들 준범이를 위해 열혈 육아를 펼치며 ‘육아 고수’로 거듭난 제이쓴까지. 이미 첫 촬영부터 ‘녹색 아버지회’ 회장 차인표를 필두로 네 사람의 못 말리는 열혈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녹색 아버지회’는 트렌드를 넘어 필수 가치가 된 ESG와 지속 가능성에 걸맞는 새로운 ‘착한 실천 예능’이 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김진호 PD 역시 ‘정글의 법칙’, ‘공생의 법칙’ 시리즈로 야생과 자연의 생생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전한 PD인만큼, 이번엔 어떤 색깔의 ‘친환경 버라이어티’ 예능을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착한 실천 예능 ‘녹색 아버지회’는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