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스킬업 프로그램 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역량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빌드업!'은 취업준비생들이 자신의 경험을 직무에 맞춰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활용하여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자기소개서 작성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실습 중심의 프로그램이다.
신청 방법은 전남대학교 취업·진로포털에 접속해 취업프로그램 메뉴에서 취업스킬업(UP) '빌드업! 프로젝트' 프로그램에서 희망하는 과정을 선택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역량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센터는 올해 취업 스킬업(UP) ‘빌드업!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오는 8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9차례 운영할 계획이다.
‘빌드업!’은 취업준비생들이 자신의 경험을 직무에 맞춰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활용하여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자기소개서 작성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실습 중심의 프로그램이다.
3, 4학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그룹 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수료자는 자기계발활동기록부 점수 5점이 부여된다.
키워드 중심의 경험 정리를 통한 취업 로드맵을 설계하는 ‘베이직 과정(기본과정)’과 사례 중심 스토리 구조화를 통한 취업 준비활동을 설계하는 ‘엑스퍼트 과정(심화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신청 방법은 전남대학교 취업·진로포털에 접속해 취업프로그램 메뉴에서 취업스킬업(UP) ‘빌드업! 프로젝트’ 프로그램에서 희망하는 과정을 선택하면 된다.
남호정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취업준비생들이 다양한 활동 경험을 직무 능력중심 채용에 맞춰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돕고, 자기 주도적으로 취업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충격적”…추신수·하원미 부부 美 텍사스 1200평 대저택 전소
- 전소미 측, 신곡 뮤직비디오 트레이싱 의혹 사과 "삭제·수정 예정"
- 지연, 67억 신혼집 공개…남편 황재균 시즌 첫 홈런에 울컥
- '힙하게' 한지민, 남자 엉덩이 만지는 연기 괜찮을까?...PD"드라마 맥락보길"
- '38세' 산다라박, 비혼 철회...여초회원 "패션 비혼이었나?" 분노
- ‘분당 서현역 흉기난동’ 뇌사 20대 여성 6일간 입원비 1300만원
- '구준엽 아내' 서희원 "내가 외도에 마약? "…전 남편·전 시어머니 고소
- 이효리, ‘유랑단’ 종영에 “보여주고 싶은 무대 더 있는데 아쉽다”
- 반려견과 현충원 산책?…최민수·강주은 "우리 부부 실수"사과
- 임윤아, 대표작과 인생캐 경신은 계속된다